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9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아직 다양한 가능성이 있는 나이임…?
듣기 좋은 말 말고 현실적으로..
대표 사진
익인1
음 어떤거를 시도해보냐에 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의대 이런거 같이 학교를 다시 가는건 현실적으로 늦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실적인걸 듣고싶으면 구체적으로 써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대학다시가도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돝ㅇ갑이구나 나랑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뭘 도전하려하느냐에따라 따르지
나도 너랑 동갑인데 지금 내주변에 도전하는 애들은 새로 한다기보다는
이미 한참 전부터 계속 하는 중임 아직 결실을 보지 못했을뿐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아직 젊은 나이지 - 지나가는 백수 2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녕 나도 26.9살이야 ㅋㅋㅋㅋㅋ
슬슬 주변 친구들 다 취업하는 나이긴 한거같음
빠른 친구들은 이미 자리잡고 결혼준비하는 애들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로운 시도를 하기에도 늦지않았다 생각하긴 함
지금이 아니라 30대 들어서면 이때 해볼걸하고 후회 많이 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하지..20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그래도 다른 직종 옮기기 마지노선 나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9.9살은 그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친구야 우리 아직 어리다..나 계속 어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ㅇ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0드가기전에 시도는 해야해 할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99인데 사회에서 애기소리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이 제일 빠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실적으로 젊은건 맞음
근데 27인데 지금까지 이룬게 뭔지 돌아봐야 하는 것도 맞음
학력이든 지금까지 준비하면서 쌓아왔던 지식이든, 하다못해 인턴이나 짧은 경력이라도
그런거 하나도 없이 무작정 난 젊으니까ㅋ 하면 노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 나다. 솔직히 나이 많은건 아니지만 내년이면 27인데 슬슬 자리 잡는게 맞지 않나 싶음 ㅠㅠ 내가 완전 정석적인 환경~학교 나와서 그런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14 12:1414776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55 11:5014977 1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27 10:2533628 0
KIA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 63 06.24 23:476057 0
야구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56 1:364577 0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
16:31 l 조회 1
아 오늘 저녁 치킨 먹고 싶었는데 돈이 없네...
16:31 l 조회 1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
16:31 l 조회 1
퇴근 30분남았다...........
16:31 l 조회 1
서울역 가면 비둘기가 손님처럼 걸어다녀??
16:31 l 조회 1
얘드라 롯데택배 빠른편임??
16:31 l 조회 2
발이 너무 아프다
16:31 l 조회 2
나 주식알못인데
16:30 l 조회 5
아니 .. 왜 회사에서 같은사무실직원인데 인사를 안함 신입이
16:30 l 조회 8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6:30 l 조회 12
생각보다 친족성범죄 꽤 있더라
16:30 l 조회 14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10
16:30 l 조회 14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
16:30 l 조회 6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1
16:29 l 조회 14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
16:29 l 조회 13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7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4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2
16:29 l 조회 13
엘베에 곱등이 붙어서 꼼짝도 안하면 21층 걸어갈수있어?2
16:29 l 조회 10
내가 엄마되면 자식한테 잘해줄 수 있을까?1
16: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