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내내 어색 불편 확정일까?
자유여행인데 관광지라 택시덤탱이 많다고해서
현지에서 딜 잘해야한대
그렇게 싸워서 가격 깎고 타면 이제 어색해지는거야?
그분들은 일상이라 아무렇지도않은가?
1시간은 택시 타야할것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2/18) 게시물이에요 |
|
가는내내 어색 불편 확정일까? 자유여행인데 관광지라 택시덤탱이 많다고해서 현지에서 딜 잘해야한대 그렇게 싸워서 가격 깎고 타면 이제 어색해지는거야? 그분들은 일상이라 아무렇지도않은가? 1시간은 택시 타야할것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