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22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15
이 글은 1년 전 (2024/12/19) 게시물이에요
여탯동안 모았던 돈 다 때려박고 메이저 프차 인수 받은지 벌써 두달이 됐다... 전사장님이 하실 땐 올해 월매출 평균 7천~8천이였지만 지금 두달 평균 월매출 6천 조금 넘는 정도 여기 업종이나 상권 특성상 원래 겨울 되면 좀 빠지는게 맞아서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instiz.net/name/62667688 여기 댓글에 썼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짝짝 대단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작할 때 몰래 시작한거라 부모님한테 등짝 맞았는데 지금은 뿌듯해하시더라 다행이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단하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미ㅏ오 ㅜㅜ 근데 다시 돌아가면 절대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난 개인 음식점이라 많아야 2천인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익인이가 나보다 더 가져갈걸...? 본사 물대 60가까이 나가서 인건비 공과금 내면 그렇게 크게 남지는 않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ㅠㅠ 난 남편이랑 둘이해서 따로 나가는건 없긴하다ㅠㅠ 그래도 6천이면 대단하다 요즘 급 조용해져서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요즘 상승세였는데 갑자기 급조용해지다가 이제 좀 연말 좀 치기 시작한거 같아 익인이도 곧 연말이라 좀 ㄱㅊ아지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딱 저번주 좀 조용하다가 다시 올라오더라고..? 나는 내년이면 3년차인데 올해가 특이했엌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건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업종이뭐야 궁금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킨집입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뽑을때 쓰니가 직접 면접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직접 보지용 근데 나이 같은거 아예 안밝히고 신고증 같은거 나이 다 가려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명하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 동갑인데...🥲 쓰니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할 수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킨집 사장님! 츄릅 반반 하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결제 도와드릴게요^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추진력이랑 실행력이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대단하다! 혹시 순이익은 어느 정도 남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돈이 다 도는건 아닌데 계산했을 때 천 조금 넘게 가져가는거 같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멋있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어떤 업종인지 알 수 있을까 인수비용이랑.. 곤란하면 안알려줘도 돼ㅜㅜ 나도 자영업 생각중인 20대라 궁금했어 대단하다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instiz.net/name/62667688 여기 댓글에 썼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봤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댓글 지워져서 나도알려주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쉬지도 않고 일하겠구만
멋지다 나이도어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멋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는 돈계산 담당이야?
아니면 직원관리 정도?
어쩌다가 인수받게됐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지여 시작하는것보다 그만두는게 어려운 이 길로 왔구나 잘하길 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단하다 난 02년생인데 작년에 프차카페나 이삭토스트 할까말까 하다가 혹시나 말아먹을까봐 결국 못 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자대단하고 멋있다!!! 박수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진짜 대단하다... 멋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처음 시작할 때 여태껏 모앗던 돈은 얼마 때려박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와 나보다 어린데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돈 어떤식으로 모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금액만 보면 개꿀(?)같아도 나도 주변에 자영업자 많아서 진짜 쓰니가 뼈갈아 일하는게 느껴진다... 왕멋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보다 어린데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자영업중인데 대단하다 난 카페하고 잇어
치킨집 먹긴 쉽지 만드는건 보통 일 아닌데 대다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진짜 대범하고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 멋있다 난 02인데 아직 대학생이라 시험 준비중인데ㅠㅠㅠ 이렇게 벌써 사회나가서 돈 버는 친구들 보면 넘 대단하고 부러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실행력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아빠한테 용돈받고 사는데 나랑 동갑인 쓰니는 벌써 으른처럼 사업도 하고…. 멋있고 부럽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순수익은 얼마 남아? 나도 사업 준비중인데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 있는 글 댓글에 그런 내용 다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순이익 천… 그치만 월매출 육천이면 그정도로 풀로 엄청 바쁘다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 계산 잘못한건데 한 팔백 남았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치킨집도 마진이 생각보다 꽤 남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출에 비해서는 거의.... 홀에서 술 잘팔면 많이 남음 근데 배달로만 하는건 아예 안남아 우리 배민이나 쿠팡으로 한마리 팔면 한 3천원 남음 거기서 인건비나 지출 다 빼면 남는거 1도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매출 6천이면 하루에 200만원치는 팔아야 하는건가 ㄷㄷ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는 그랬고 지금은 하루에 200이상 금토는 300~400씩 팔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비슷한 나이인데 난 저가커피 해!!!!!! 나도 엄마한테 초반에 욕 엄청 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카페도 어려울거 같은데 매출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 떼고 순이익 천정도..!? 적으면 800-900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카페 힘들다고 들었는데 대박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자영업 진짜 쉽지않은데 맘대로 쉬지도 못하고 그래도 열심히 하는거 같아서 대단하다 나 예전 피자집 알바할때 가게 내고 싶어하는 사람들 찾아와서 상담하는것도 봤거든 ㅋㅋ 화이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디 이것도 적성 진짜 잘맞아야겠다
나는 이런 요식업이나 사람한테 서비스하는거 진짜 안맞아서 못하겠음ㅋㅋㅋ 대단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돈 어케 모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안유명한 프차 피자집하는데 넘 하기싫어서 가게 내놈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디 치킨 브랜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장사가 ㄹㅇ 부지런해야 할수잇는건데
대단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닭꼬치 시켜버림
5:05 l 조회 1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5:05 l 조회 2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3
나 철벽 잘 친거 맞지?1
5:02 l 조회 5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
5:02 l 조회 19
자켓봐주라! 선물로 받음 입는다 vs 안입는다 골라주라 1
5:01 l 조회 2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2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
5:01 l 조회 6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2
4:59 l 조회 16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25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6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4
4:55 l 조회 32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4
4:54 l 조회 28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6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4
4:48 l 조회 15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2
4:48 l 조회 52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1
4:47 l 조회 21
10시에 뿌링클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1
4:47 l 조회 9
남친 나 안사랑하나5
4:47 l 조회 51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
4:4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