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로맨스 못 보는 눈이라 너닿도 못 보고 노자키군은 겨우 봤는데 스킵과 로퍼 재밌네 ㅋㅋㅋㅋㅋ ㅎㅎ... 덕질기간이 길어서 그런가 이젠 걍 흐뭇하기만 하다
다음엔 또 뭐 보지 요사ㅐ 볼 게 없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로맨스 못 보는 눈이라 너닿도 못 보고 노자키군은 겨우 봤는데 스킵과 로퍼 재밌네 ㅋㅋㅋㅋㅋ ㅎㅎ... 덕질기간이 길어서 그런가 이젠 걍 흐뭇하기만 하다 다음엔 또 뭐 보지 요사ㅐ 볼 게 없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