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35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최근에 친구 소개로 알게 된 사람이 있는데 만났을 때 관심사도 겹치고 대화가 너무 재밌었어서 또 만나자고 연락했어


근데 이번 달 약속이 많이 잡혀서 힘들대서 내가 다음달에 보자고하고 마무리했는데 연말이라 바쁜거라 생각해도 될까..? 


그리고 아직 그 사람을 잘 모르다보니 모쏠이라 사적인 연락을 보내기가 너무 어려워 안 한 상태인데


눈 질끈감고 해보면은 내가 호감인지 아닌지 알 수 잇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바빠서 못만나는거고 찐으로 만날거였음 정확한 날을 잡았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1
14:01 l 조회 7
두번째 데이트 때
14:00 l 조회 6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1
13:58 l 조회 12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6
13:42 l 조회 37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49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3
13:37 l 조회 301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8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2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8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1
13:31 l 조회 209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2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5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1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33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1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4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103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