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간갖자고 해놓고 프사나 연결된 앱들 그대로 두는건 무슨 의미야? 카톡도 보내면 읽씹해서 한 일주일전부터는 내가 생각정리할 시간 주겠다고 하고 연락 서로 안하고있어…이대로 연락 올때까지 기다리면 되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4/12/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간갖자고 해놓고 프사나 연결된 앱들 그대로 두는건 무슨 의미야? 카톡도 보내면 읽씹해서 한 일주일전부터는 내가 생각정리할 시간 주겠다고 하고 연락 서로 안하고있어…이대로 연락 올때까지 기다리면 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