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2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극I 극J
intj
대표 사진
둥이1
좋아하는 거랑 싫어하는 거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람에 대해 물어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통틀어서 사람도 될 수있고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분하고 조용하면서 밝은사람이 좋아. 경박하고 나대고 일관성없는게 젤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했다안했다 반복하는건 무슨 의미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 반응이 안좋으면 안해버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왜 다시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관심있다는 전제하에 진짜 안해버리면 관계가 끝난다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신기하다,,!, 그럼 빈말 하는 타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놉 모든것에 의미를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제일 맞는 엠비티아이랑 안맞는 엠비티아이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건 모르겠어 딱히 엠비티아이를 알고 만나본적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답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좋은밤 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아하는 여자한테 어케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나려고 하고 선톡하고 질문을 엄청 많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나 여자 찐티제인데 댓글 다 공감하고감.. 이성 혹시 어디서 만나 난 인류애 없어서 관계 시작하기가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찾아서 만나진않아. 그냥 내가 어떤 집단에 있다가 간택을 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여자 인티제한테 궁금한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먼뎅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먼저 영화보러가자 식당가자 할 정도면 호감은 확실하게 있는 것 같은데..! 빈말 잘 안해서 단순 친절은 아닐듯. 선톡 안하는건 딱히 선톡 할 이유가 없어서 아닐까 그래두 둘 중 하나가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만나서 친밀감 쌓고 해야 관계 발전이 될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둘다 인티제라 다 알거같은데 더 어렵내,, 고마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주일에 몇번 만나는 연애 선호해?
애인이 당일이 갑자기 급만나자고 하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애인이고 사랑하면 자주 가능. 나오라면 바로 나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잠수탄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놉 한번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럼 너가 좋아하는 애한테 잠수를 타게된다면 어떤 상황일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좋아하는데 잠수를 탈일이 절대 없긴 하겠지만 만약 그렇다면 더이상 좋아하지 않는거고 너가 모르는 어떤 포인트에서 삔또가 나간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치? ㅎ.. 그게맞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성향 안맞으면 좋아도 헤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성향은 내가 맞춰갈거같아. 근데 너무 안맞으면 거기선 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ㅎㅎ.. 사실 둘다 인티젠데 성향 안맞는 건 또 안맞는 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정답을 알아서 더어려운거 같아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인티제 남자가 짝사랑할때 3가지 알려주라 제발요 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자꾸 마주치려고 한다, 2.질문을 많이한다, 3. 그사람 정보?를 수집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으아아아아아아ㅏ아아고마웡!!!!!!!!!짝남이 저거 다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시간 에너지 돈을 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ㅜㅜㅜㅜ다행이다ㅠㅠ근데 완전 인티젠데 남한테 관심 많은 스타일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나도 관심은 많은데 안좋아하면 티가 안나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오옹 도움이 많이된다 고마웡!!! 마지막으루 회사에서 만날때마다 맨날 먼저 말거는데 이것도 호감표현으로 생각해두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내 기준 동성 빼고 관심 없으면 말안걸긴해. 진짜 필요한 말 아닌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옿ㅎㅎㅎ고마웡 ㅎㅎㅎㅎㅎㅎㅎ좋은꿈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2:46 l 조회 3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
2:43 l 조회 7
여익들아
2:40 l 조회 6
찐사랑 1
2:38 l 조회 5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1
2:36 l 조회 5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1
2:35 l 조회 14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22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1
2:02 l 조회 17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9
2:02 l 조회 52
연애중 지인 중에 애인이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데 고민좀 들어줘 15
2:01 l 조회 33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30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1
1:48 l 조회 59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1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5
1:44 l 조회 42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24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5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1
1:37 l 조회 20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18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65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