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2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상연하법칙이 있어서

여자는 연하선호하는사람보다 연상선호하는사람이 몇배더 많은데

20대 초반 남자는 연하 풀이 좁음

반대로 20대 초반 여자는 동갑도 수요넘치고 연상도 수요넘치는 구조고

그래서 여자는 20대초에 너무 소극적이지만 않으면 연애 비교적 쉽게 하는듯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여자 수가 남자보다 훨 적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원래 연애 자체는 여자가 더 쉽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대 중후반 넘어가면 여자쪽에서도 어렵다는말 많이 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0대면 모를까 20대는 ㄹㅇ 잘 모르겠음 물론 내가 남자여서 모르는 세계가 있을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 계산이 안되는거 연애하려 사랑하냐 사랑하니 연애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자는 눈이 너무 높아서 어렵단거고 남자는 ㄹㅇ 여자가 없어서 어려운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익들아 카톡 디데이 언제부터해놧어?
17:21 l 조회 1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
17:20 l 조회 2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4
인프제
17:12 l 조회 9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2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8
17:07 l 조회 37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22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7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5
16:54 l 조회 30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9
16:54 l 조회 42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5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5
16:47 l 조회 69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7
16:41 l 조회 97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76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9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86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
16:29 l 조회 85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73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60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