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2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혹시 이거 권태기야 식은 거야? 

애인이랑 만나면 엄청 편하고 만날 땐 좋고 그래
근데 중간중간 좀 불안하고 그래(계속 내가 맘 달라진거 의식해서 중간중간 눈물도 나고 불편하기도 하고ㅜㅜ)
그리고 막 같이 있으면 재밌어서 집 가기 싫어 
근데 얘를 좋아하는건가 막 의식하기 시작한순간 막 엄청 의식하면서 쳐다보게 되고 그래,,,, 
그리고 스킨십도 좋은데 뭔가 집에 오면 식는 느낌… 
부담스럽고 괜히 ㅜㅜ 표현하구 그러는게 부담돼

식은거일까..?  이런지 좀 됐어 예전엔 부정하다가 너무 심적 부담 심하고 스스로 힘들어서 완전 거부반응 들었다가 마음 편안하게 하니까 이정도 됐어 근데 막 전처럼 그런 느낌은 없어서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나랑 똑같네... 보면 좋은데 안보고있을땐 권태감 느껴 ㅜㅠ 왜 그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넌 계기가 있었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ㅜㅠㅋㅋㅋㅋㅋ 없어서 힘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19:45 l 조회 3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1
19:43 l 조회 5
헤어지고 카톡 프사2
19:34 l 조회 18
남익 있어?6
19:31 l 조회 32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26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4
19:27 l 조회 19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2
19:18 l 조회 185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8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41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5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89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2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1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9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21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4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1
18:32 l 조회 84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