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2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알게 된지 오래된 사이는 아닌데 그냥 사람 자체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 계속 곁에 있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처음에는 얼굴 보고 반했는데 보다보니까 이성적 매력을 떠니서 진짜 사람이 괜찮은 거 같아서 오래 곁에 두고 싶다…
대표 사진
둥이1
그거 욕심이고 언젠가는 떠나게 됨

그러니까 오래 보고 싶으면 애인이 되서 결혼을 해..

안 그럼 언젠가는 그 사람은 다른 사람을 만나서 떠나든..떠나게 될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와 명언…. 그냥 친해져야겠디 고마워 익아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2
19:58 l 조회 10
어떻게 짝녀랑 친해지지...
19:57 l 조회 9
2년이나 만나다니 놀랍다 >> 이거 상처될 말이야?
19:57 l 조회 11
이별 내가 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할 수 있을까 싶은 마음에
19:56 l 조회 12
entj 소개팅남 .. 원래 불도저야?1
19:55 l 조회 8
기타 동갑만 만나다가 연상이랑 오랜만에 대화하니까 뭔가 설렘…
19:55 l 조회 9
원래 남자 나이 30 되면 안맞는다 싶으면 얘기 안하고 바로 헤어짐이니?1
19:50 l 조회 30
며칠전 싸웠는데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보여
19:49 l 조회 9
아니 애인집 처음 가봤는데 신발장 발냄새
19:47 l 조회 19
나는 내가 불안형이고 상대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19:44 l 조회 21
애인이 혼술바 가고 싶다고 하면 1
19:41 l 조회 24
수험생 or 취준생한테 고백받으면 어떡할래..?1
19:40 l 조회 19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3
19:37 l 조회 39
남익들 애인이 뚝딱대는거 언제까지 참아줄수있니4
19:35 l 조회 48
나 원래 연락 며칠 하다가 흥미떨어져서 씹는데
19:34 l 조회 17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2
19:30 l 조회 114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2
19:30 l 조회 29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39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2
19:26 l 조회 38
우리 지금 만날래요1
19:2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