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4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8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그 엄청 시골집가면 나는 할머니 장롱냄새..?
나프탈렌냄새..?라고해야하나…
글고 체향도 쎄..ㅠ 여잔데 안씻는건지 뭔지
겨울되니까 장롱에 쳐박혀있던 옷인가 갸울되고 냄새 더 심해짐 ㅠ 
뭐라 말할수도없고 미치겠네…. 저번엔 냄새 너무 나서 내 헤어미스트도 뿌랴보시라고  개 뿌려줌 ㅜ 근데 걍 냄새 섞이기만해 ㅋㅋㅋㅌㅌ
대표 사진
익인1
냄새나는 사람들 있어 ㄹㅇ.... 진짜 안 씻고다니나 싶을정도로 옷이며 몸에 찌들어있는듯 그 냄새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대표가 그래서 그냥 붙어 있을 떄 코로 숨 안쉬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 피부염이 있대 비듬도 엄청 떨어져서 입으로 숨쉬고싶지도 않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자리에 방향제 같은 캔들? 그런 거 두면 좀 낫지 않을까?
그러다가 시간 지난 뒤에 이거 내 자리에 있는 것도 향 좋지 않냐 너도 써라 하면서 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방향제도 놨는데 방향제를 이곀ㅋㅋ나이도 많으시고 말해봐야 나만 욕먹을거같아서 참고 사는중인데 오늘 유독심하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껌씹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샤워안하고다니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옷 안빨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죄지은 것도 아니고 그냥 내비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런 사람들은 목욕탕가서 불리고 때밀어야함..그냥 샤워로는 냄새가 안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집 장롱이 오래되거나 집 환경떄문일수도 있음 ㅠㅠㅠㅠ 나 이사오기전에 장롱냄새난다고 진짜 많이 들었는데 집문제였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리 바꿔 앉을 수 없어?
하루종일 냄새 나면 두통이 오고
약 먹으면서 일해야 돼
집중 안돼서 일 능률도 떨어지고
내가 어떻게 아냐고? 나도 알고 싶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나두이랬어… 진짜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 약? 두통약?
내 옆자리 여자도 냄새가 심해서 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냥 머리가 너무 아파서
게보린 먹으면서 일 했었어
맡고 싶지 않은 냄새 하루종일 맡으니깐 머리까지 아팠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되겠어서 방금 페브리즈도 뿌럈는데 걍 냄새가 섞임 ㅋㅋㅋ 하.. 진짜 머리아플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냄새 섞이면 최악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냄새가 정작 본인은 모른다는게 큰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힘들겠다………… 마스크 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내 옆 직원은 남자인데 홀애비 냄새 오져 진짜 머리아플 정도고 사무실에 들어오면 냄새 확 끼칠 정도... 매일은 안나고 안씻은것같은 날 심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옷장에 곰팡이 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냄새는 말도 못하고 애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특유의 냄새나는 사람 사무실에있는데.. 매일 씻는거같은데 그 냄새가 ㄹㅇ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할머니랑 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말 못해?? 말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디나라 외국인들이 그냄새 엄청나던데 5미터 떨어져도 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옷 안 빨아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돌려서 혹시 집에 강아지 키우시냐고 강아지 냄새 나는거 같다고 말해봐
근데 나도 아는 사람 약간 장롱 냄새 났었는데 알고 보니 강아지 냄새였었던 적 있었거든 본인은 모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그사람도 고통임
맨날 씻는데도 냄새나는데 어케
그냥 참아
그렇다고 그사람이 그만둘순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팀장 담배쩐내진짜 너무 심해서 옛날에 핸드크림 짜서 코 안에 발라놨었는데 그건 미친짓이고 그냥 향기 은은한 바디미스트 수시로 뿌려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스크ㄱ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1
06.25 23:54 l 조회 109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1
06.25 23:54 l 조회 15
와 나 공부가 재밌어
06.25 23:53 l 조회 9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16
06.25 23:53 l 조회 65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1
06.25 23:53 l 조회 7
불안장애약먹는 사람???17
06.25 23:53 l 조회 29
이거 불안장애임?
06.25 23:53 l 조회 14
코인 손절해버릴까3
06.25 23:52 l 조회 14
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복지관 취업해도 첫월급이 세후 190 남짓일꺼임1
06.25 23:52 l 조회 25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6
06.25 23:52 l 조회 11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06.25 23:51 l 조회 11
근데 진짜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왜있는거임?1
06.25 23:50 l 조회 15
00익 자산공개…8
06.25 23:50 l 조회 1068
난 회사다니는거 다 지옥같고 자살하고싶고 이런줄 알았는데1
06.25 23:50 l 조회 57
정신과를 갈까 말까 고민임 1
06.25 23:49 l 조회 15
언니 사회복지사인데 수도권 물가 감당 안된다고 고향 내려온다는데 이해됨?13
06.25 23:48 l 조회 406
과자먹고싶어
06.25 23:48 l 조회 4
힘들거나 슬픈 일은 없는데 살기 싫음5
06.25 23:48 l 조회 32
너네같으면 재능있고 빽있고 외적인게 ㄱㅊ으면2
06.25 23:48 l 조회 71
ㄹㅇ 남자들은 연하 좋아해?8
06.25 23:48 l 조회 55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