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4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고딩 때 친구들 만나기로 했는데 한 명은 청주, 한 명은 안산, 두 명은 부산에서 출발해서 대전에서 만나기로 했음

내가 부산에서 가는 두 명 중 하나인데, 어차피 출발지가 같으니까 나머지 한 명한테 케텍 타고 갈 거면 같이 예매하는 게 맞지 않냐 했더니

한 이틀 정도 답장이 없는 거여.. 그러고 갑자기 자기 맛집 갔다고 단톡에 사진 올리길래 내가 거의 칼답으로

혹시 케텍 타고 갈 거냐 하면서 물어봤더니 그냥 자기 차 타고 가는 게 어떻냐 이러길래 ㅇㅋㅇㅋ 그러자 그럼. 내가 기름값+수고비로 7만 원 보태줄게(케텍 값이랑 비등하게 쳐줌)하고 쇼부 봄

근데 정확히 몇 시에 어디서 만나서 갈지 정리가 안 돼서 장소는 그렇다 쳐도 출발하는 시간은 정해야 나도 준비를 할 거 아녀..

그래서 어제부터 계속 물어보는데 전화도 안 받고 카톡 답도 안 함; 애초에 단톡 1이 안 사라지는 게 얘가 안 읽고 있는 것 같어

P인가 ..? 당장 내일 출발인데 난 몇 시에 어디서 만나서 가는줄도 모른 채로 있음 지금 ...


나보고 자기 차 타고 가자고 말할 때 태도 보면 나랑 같이 가는 게 불편한 애 같진 않고(애초에 그럴 사이도 아님)

걍 카톡 같은 거 안읽씹 익숙한 애라서 그런 것 같은데 약속 잡을 때는 빠딱빠딱 확인 해야지 ㅠ ; 개답답하다 ...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따로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평일이긴 한디 연말이라 표 있으려나... 근데 또 내일 아침 돼서 어디냐 같이 가자 출발했다 이런 식으로 연락 올까봐 먼 액션을 못 취하겠어
굳이 따로 잡았따가 내일 돼서 어? 나 너 연락 안 돼서 케텍 따로 잡았는데 하면 상황 또 이상해지니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선 표 찾아보고 있으면 친구한테 그냥 나 나 표 그냥 예매했으니깐 따로갈게ㅠㅠ이러고 말거 같아 굳이 또 너가 연락 되네 안되네 덧붙일거 없이..
또 막상 당일에 데릴러오는거에 연락없고 이럼 너만 속타잖아 애초에 따로갈래ㅠㅠ
이미 감정 상한상탸로 만나봤자 불편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악기는 진짜 어릴 때 배워야 하는 듯
18:47 l 조회 1
난왜 지압슬리퍼 신으면 종아리가 더 굵어지지
18:46 l 조회 1
하 엄마 짜증 왤케 많지
18:46 l 조회 1
사씨성 이름 사랑해 어때?2
18:46 l 조회 11
ㄹㅋㅋ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비 오천원이네
18:45 l 조회 7
사수가 나 싫어하는 것 같으면 어떡함?1
18:45 l 조회 13
비 오는 곳 있어?
18:45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18:45 l 조회 33
심심한 인프제 궁물 받아요
18:45 l 조회 5
근데 아이폰 전면 카메라로 눈?찍으면 1
18:44 l 조회 7
결혼 안 할거라던 사람들 연애하면 생각 바뀐다는거 진짜야?1
18:44 l 조회 21
나 정도면 마운자로 맞는거 합리적인 선택이겠지?
18:44 l 조회 11
직장경험 많은 익들아 ㅠㅠㅠ도와줘…2
18:44 l 조회 11
왜케 중요공지가 다같이 공유가 안되지
18:44 l 조회 9
엽떡 기본당면 진리인데 나만 좋아함 ㅠㅠ
18:44 l 조회 4
러브버그 시즌인가
18:44 l 조회 4
저녁메뉴 골라주라 제발,,
18:44 l 조회 6
4-5년 째 연애 공백기 있는 사람 나야 나
18:44 l 조회 13
생리만하면 왜이렇게 예민해지냐
18:43 l 조회 3
중등 교사인데 애들이 쌤 20대 초반이죠 막 이럼1
18:4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