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4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나는 바퀴가 안내려왔다고만 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원인인건 아님 조류충돌은 맞으나 그게 사고 원인이 아닐 가능성도 크다 별개다라는 의견들도 다수임 조사해봐야 알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추정만하고 있고 아직 원인 안밝혀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직 안밝혀졌구나.... 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제기되는 원인들은 다 추정이고 확정된게 아니니까 중립 기어 박고 지켜 보는게 좋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7인데 몇개월 뒤면 21살인게 안믿김
22:23 l 조회 1
화장 진짜 도자기처럼? 뽀송하게 다니는 사람들 비법이 뭘까
22:22 l 조회 7
16년 알고 지낸 친구 정털린다
22:22 l 조회 8
나 엄마 데리고 훠궈 먹으러간다
22:22 l 조회 4
돈 없으면 자식 안 낳았으면 좋겠다1
22:22 l 조회 6
학점 진짜 많이 올렸다..
22:22 l 조회 4
요즘 운동 끝나고 집에 와서 티코 2개 먹거나 양심상 카페에서 아이스 라떼 먹을 때 행복해
22:21 l 조회 6
타부서 남자 상사가 내가 일하는거 빤히 쳐다보는데2
22:21 l 조회 7
아니근데 홍콩은 원래 중국땅 아님?
22:21 l 조회 4
보통 취준 3개월 잡으면 자금 얼마정도 필요해?2
22:21 l 조회 8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3
22:21 l 조회 15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3
22:21 l 조회 15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하고 한치수 큰거살까ㅠ
22:21 l 조회 10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3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3
22:20 l 조회 9
나도 석사가고싶어2
22:20 l 조회 18
회사 다니기가 너무 버거워 2
22:20 l 조회 18
회사에 진짜 답답한 사람 있음
22:19 l 조회 25
요즘 면접 보러 다니는 취준익들 !!!!!3
22:19 l 조회 15
29살인데 훈련사 도전하는거 어떻게생각해?
22:1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