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6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통화 하는데 우리집 강아지 보고 내가 왜이리 귀엽게 생겼을까~ 이랬더니 애인이 쟈기도 귀여웡 하길래
난 귀여운건 아닌데~ 했더니 이쁘장해 이러는거야 
왜 갑자기 지가 내 얼굴을 급 말하는거 마냥 이쁘장 하다고 그럼? 나만 평가로 보여? 기분 나쁨 ..
대표 사진
둥이1
내 전전애인도 그랬는데 치~… 이러고 넘어감
걍 내얼굴이 지취향은 아닌가보다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이쁘다하면되지 좀 미묘하긴 하다
ㄹㅇ 평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별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 너무 꼬인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싫어 ㅠ 이쁘다는 말 냅두고 굳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예쁘다가 아니라 예쁘장이라 해서 싫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난 가만히 있는데 평가 받는 느낌이었어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 그럼 내 얼굴에 대해 품평하지 말라고 직접 말하는게 좋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문에 대화 흐름상으론 그냥 굳이 물어본게 아니더라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말ㄴ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대화보면 갑자기 평가질하는 걸로 보이진않음.. 그냥 주고받는 말로만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본인이 귀여운건 아닌데~ 라고 외모평가 한거라 대화흐름상 자연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예쁘다’는 칭찬 느낌인데 ‘예쁘장하다’는 예쁘게 봐줄 만하다 이런 어감 느낌이라.. 나도 기분 나빴던 적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근황 알게됐는데
9:41 l 조회 3
회피형이랑 잘해보고 싶은 애들아 이거 봐봐
9:35 l 조회 16
진짜 짜증나1
9:33 l 조회 11
여유가 정말 없는 남자 만난 적 있어? 1
9:29 l 조회 24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
9:27 l 조회 11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4
9:24 l 조회 20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9
9:21 l 조회 32
보통 100일에 뭐해5
9:19 l 조회 23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22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16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8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17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1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3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21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22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9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40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