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팔저림 겨드랑이통증 심장열감 몸에 힘빠짐
숨쉬기 갑갑함 심장 갑자기 쿵쾅거림
겨드랑이랑 왼팔 통증도중에 심박수 급 80에서 49로 꼬라박았다가 금방 통증과 같이 정상화됨
나 원ㄴ래 커피 잘마시는데 요즘 간이 안 좋은건가...
4~6시간은 지나야 배출된다는데 이제 막 4시간이야 하..
내가 샷 두세번 추가한 아아메라도 마셨나 난 레몬크림라떼 하나 마셨을뿐인데 심지어 설사까지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
|
왼팔저림 겨드랑이통증 심장열감 몸에 힘빠짐 숨쉬기 갑갑함 심장 갑자기 쿵쾅거림 겨드랑이랑 왼팔 통증도중에 심박수 급 80에서 49로 꼬라박았다가 금방 통증과 같이 정상화됨 나 원ㄴ래 커피 잘마시는데 요즘 간이 안 좋은건가... 4~6시간은 지나야 배출된다는데 이제 막 4시간이야 하.. 내가 샷 두세번 추가한 아아메라도 마셨나 난 레몬크림라떼 하나 마셨을뿐인데 심지어 설사까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