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유도제 먹어도 듀시간 얕게 자고 새벽 내내 합쳐서 앉아있는 시간이 1시간도 안됨.. 잔다는 개념 아예 없음
가족들 자면 불 다켜고 먹을고 달라고 괴성지르고 잔뜩 먹고 배아파서 소리지르고 서서 똥싸고... 잠도 못잔채로 바닥 다 닦고 빨래하고.. 아침부터 뭔난리랴 ..
그냥 신세한탄..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
|
수면유도제 먹어도 듀시간 얕게 자고 새벽 내내 합쳐서 앉아있는 시간이 1시간도 안됨.. 잔다는 개념 아예 없음 가족들 자면 불 다켜고 먹을고 달라고 괴성지르고 잔뜩 먹고 배아파서 소리지르고 서서 똥싸고... 잠도 못잔채로 바닥 다 닦고 빨래하고.. 아침부터 뭔난리랴 .. 그냥 신세한탄..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