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32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수면유도제 먹어도 듀시간 얕게 자고 새벽 내내 합쳐서 앉아있는 시간이 1시간도 안됨.. 잔다는 개념 아예 없음
가족들 자면 불 다켜고 먹을고 달라고 괴성지르고 잔뜩 먹고 배아파서 소리지르고 서서 똥싸고... 잠도 못잔채로 바닥 다 닦고 빨래하고.. 아침부터 뭔난리랴 ..
그냥 신세한탄..ㅠ
대표 사진
익인1
에휴ㅜ. 힘들겠다.. 형제가 몸이 불편하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오빠가 정신지체 1급이야.. 원랜 시설, 이런 휴일땐 엄마아빠가 다 보는데 오늘 두분다 출근이라 언니랑 내가 보니까 하루도 힘드네 ㅠ 시설에서도 더이상 보기 힘들다고 하고 부모님이 다 보기도 너어무 힘들게 굴고.. 막막하다 ㅠ 답글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내 발등 보는데 혈관이 뚜렷하다
21:39 l 조회 1
춥지않아?
21:39 l 조회 3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3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1
21:38 l 조회 6
상려줘
21:38 l 조회 7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5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3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8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1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2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2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9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5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근로장려금 난 왜 이렇게밖에 안뜰까?ㅠ4
21:3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