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32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T1 주식 디자인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잘못한 거 있어도 참아주고 넘어가주는 걸 뜻하는 건가..? 
그럼 나 부처인 건가..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 기다려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본문 댓글 다 나임....부처 다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못한거 개많고 거짓말치는 회피형 인내하고 기다리고 봐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많이 좋아해서?? 사귄지 얼마나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웅 많이 좋아해서 아직도...못놓고 있지...사귄지 두달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래도 바람 피우면 헤어지지 않아?
회피형이 뭘 잘못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바람....도 피긴 했지ㅋㅋㅋ전여친 만나고 있을때 나한테 환승함....들켜서 알음. 근데 그거 다 봐주고 받아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바람 맞네.
근데 회피형 본인은 바람이라고 생각 안 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에게
그치 ㅋㅋ...딱히 바람이라고 생각 안하는거 같더라.........애초에 그냥 계쏙 상황 회피할려고 거짓말하고
계쏙 반복이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에게
에휴, 애니까 그렇다고 봐야지.
회피형의 내면은 애임.
두 달이면 아직 심하진 않을 때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일 선물 받은 거 똑같은 걸로 자기 엄마한테 주는 거 어때? 1
06.03 10:25 l 조회 19
사내 짝사랑 성공했다 6
06.03 10:02 l 조회 344
뭐라고 선톡보낼까..피드백좀 (진지) 8
06.03 09:55 l 조회 247
본인표출객관적으로 누가 잘못함? (긴글주의) 4
06.03 09:55 l 조회 52
남자는 키vs얼굴59
06.03 09:53 l 조회 19598
이별 카톡차단은 안하고 수신 차단만함 이유가 뭘까?
06.03 09:48 l 조회 38
기타 카톡할지말지 고민돼 ㅜ 5
06.03 09:39 l 조회 222
이성 직장동료랑 만나는거 어디까지 허락해?47
06.03 09:00 l 조회 6568
결혼은 어떤 사람과 하고 싶어..? 8
06.03 08:44 l 조회 203
남자인 내가 신체에서 고치고 싶은 부위들
06.03 08:41 l 조회 99
이별 너무 공허하고 얘 없이 이제 어떻게 살지싶어4
06.03 08:30 l 조회 189
친구들이 짝남이랑 한 연락보더니 호감이거나 어장이래ㅜ 9
06.03 08:03 l 조회 234
나 항상 들이대기만 했는데 나한테 들이대려고하니까 막 걱정됨
06.03 07:55 l 조회 55
뭔가 연락하고 지내니 더 뚝딱거림
06.03 07:54 l 조회 55
썸일땐 표현 잘 안하다가 사귀면 표현시작하는 사람 많아?3
06.03 07:33 l 조회 176
걱정해주면 말 들어야해?1
06.03 07:06 l 조회 36
한번사귈때 제대로된 사람이랑 사귀고싶어서 재다보니6
06.03 06:46 l 조회 451
너무 싸워서 메모까지 함 이게맞나? ㅋㅋㅋ하ㅠ
06.03 06:38 l 조회 45
이별 나 너무 힘들어2
06.03 06:10 l 조회 132
짝남 인스타 팔로잉3
06.03 05:26 l 조회 188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