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살빼려고 하는데
하체하는 날은 아예 유산소를 못하겠는데ㅠㅠ
그냥 하체하는날은 유산소 안하고
가도되겠지..?
ㅋㅋㅋㅋㅋㅋ나 혼자해ㅠ 피티는 아니고
그리고 월요일은 하체 화요일은 유산소
수요일은 등+유산소 목요일 유산소 금요일은 가슴+유산소
이러고 식단하면 살 빠지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
|
나 살빼려고 하는데 하체하는 날은 아예 유산소를 못하겠는데ㅠㅠ 그냥 하체하는날은 유산소 안하고 가도되겠지..? ㅋㅋㅋㅋㅋㅋ나 혼자해ㅠ 피티는 아니고 그리고 월요일은 하체 화요일은 유산소 수요일은 등+유산소 목요일 유산소 금요일은 가슴+유산소 이러고 식단하면 살 빠지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