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33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나 살빼려고 하는데 
하체하는 날은 아예 유산소를 못하겠는데ㅠㅠ
그냥 하체하는날은 유산소 안하고
가도되겠지..?
ㅋㅋㅋㅋㅋㅋ나 혼자해ㅠ 피티는 아니고
그리고 월요일은 하체 화요일은 유산소
수요일은 등+유산소 목요일 유산소 금요일은 가슴+유산소
이러고 식단하면 살 빠지겠지..?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피티받을때 다이어트 목적이면 근력은 매일 안해도 유산소는 매일 해야한다고 하긴하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익인이쓴대로하ㅏ면살층ㅇ분히쁘질ㄹ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화요일까지만 보고 댓글을 달ㄹ앗다 ㅋㅋ쿠ㅜㅜ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아냐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혼자 운동 기구 만지는거야? 자세 진짜 중요한데.... 자세 이상하게 하면 정말 안하는것보다 못할수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피티를 일-이년 했었어..! 그 경험 토대로!!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1 02는 싸이월드 세대도 아닌데
21:35 l 조회 1
생리 전주에 힘 안나는거 정상이야?
21:35 l 조회 1
내 알파벳은 내려가는데 고고하게 오르는 코카콜라...
21:35 l 조회 1
쌍수비용 300넘어?
21:35 l 조회 1
초록글보고 나도 말해보는데
21:35 l 조회 1
캐나다 서부여행 5박 8일 패키지 470만원 많이 비싼편이지
21:34 l 조회 3
하 다들 결혼할 나이라니 현타옴2
21:34 l 조회 8
오빠나 남동생 있는 익들 다들 남자형제랑 엄마 서로 사이 좋아?? 1
21:34 l 조회 6
플라이밀 요거트 어때?
21:34 l 조회 3
카톡에 새로운 친추 떴는데 누굴까? ㅜㅜㅜㅜㅡ1
21:33 l 조회 8
엘베 저멀리서 잡아줬는데 암말없이 힐끔 쳐다보는거1
21:33 l 조회 6
29일 이후부터 월드컵 중계 끊길 수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
21:33 l 조회 9
우리 자매 둘다 정상은 아니지? 1
21:33 l 조회 16
공시 저거 글 보니까 생각나는게1
21:33 l 조회 11
쉬고있는 30대 초반들 있니3
21:33 l 조회 17
남친 생일 선물로 베이프 반팔 어때...?1
21:33 l 조회 2
새폰 산 익들아 너네들은 이전기기 설정 그대로 복사해?7
21:33 l 조회 8
투썸 금귤생 먹어본사람 맛잇서?3
21:33 l 조회 11
삼전닉스 주가그래프 만약에 이렇게되면1
21:32 l 조회 30
야 진짜 삼재맞나 어깨빠지고 열나고
21:3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