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34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9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1년에 응급실 한번 가는 것도 힘든데 4번이나 갔던 올해…
이상한 사람들도 꼬이고, 뭔가 실패만 가득했던 올해가 끝나는구나
+ 2월부터 풀린다고 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고생했어 ㅠㅠㅠ 근데 용띠 너무 부럽다 진짜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띠 왜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용이나 호랑이 멋있잖아... 내 동물은 너무 약하고 없어보여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신경쓰지마 무슨 띠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쥐띠야 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ㅋㅋㅋ귀여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왜 쥐귀엽잖아 라따뚜이 미키마우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라따뚜이 미키마우스 ㅋㅋㅋㅋ 하찮고 귀여워.. 위로 맞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쥐띠님 왜 12간지에서 고양이를 속였는지 인터뷰하고싶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쥐띠라 맨날 혼자 뭐 먹으면 가족들이 뭘 쥐ㅅH끼처럼 먹냐고 놀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일 지나야한대 ... 나도 용띠삼재임 좀만 더 힘내쟈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mg.. 3주만 열버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일 아니고 입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삼재때 개힘들엇는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동양미신이라고 하기엔 올해 너무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거 만으로 따지는거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러면 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띠 계산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알아. 그니깐 00년생이 지금 25이잖아 근데 내년에 만으로따지면 또 25이잖아...그래서 ㄹㅇ 불안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랑 상관없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나 안심 ㅎ 제발 ... 내년은 제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로 하는 게 아니라 년생으로 하는 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이게 사주도 해당이라서 사주적으로 봤음 아니라면 다행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용띠 25년에 잘풀리는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가 삼재였고 돌아오는 해부턴 잘 풀린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우 빨리 가라 삼재야 용띠익 개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물렀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설까지 조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딱 설 쯤에 생일인데ㅜ 몸조심 해야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생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월부터 풀리는 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력이라 설전까지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ㅜ 한달만 버티면 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쥐띠인 나도… 고생도 안 좋은 일도 많았지만 이직도 성공하고 이래저래 긍정적인 변화도 많았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삼재 시작되는 해가 너무 힘들었다😢 다들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삼재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드디어 부적 버려도 되겠다 ㅠㅠ 올 해 날삼이라 병원 진자 많이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편 용띠인데 아무일도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 있지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어쩐지 올해 나 일이 하나도 안풀림 특히 하반기에 더…. 살면서 이런적이 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나도 공감..올해 초부터 진짜 일이 너무 안 풀렸어.. 진짜 다 포기할까 싶을정도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난 내년이 삼잰데 왜 올해 더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입춘 기준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발 취뽀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삼재가 뭐야?? 삼년동안 일이 안풀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년동안 닥치는 재해라고 9년 주기로 돌아오는 시기인데 사이클마다 세개의 띠가 삼재로 정해짐 무조건 힘들다 이건 아니고 삼재 안 타는 사주도 있고 시기마다 달러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일 지나야 풀리는 걸로 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일이랑 관련업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행이다 생일 전에 풀리겠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흙흙 쥐띠익 열버한다...삼년 넘 힘들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기업 취준2년->직장내괴롭힘으로 7개월만에퇴사->3개월만에 재취업 3년동안 취업을 두번함...다사다난그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생했다 진짜 ㅠㅠㅠ 좋은일만 있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뭔가모르게 너무 힘들었어ㅠㅠㅠㅠ 내년부터는 우리 잘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이스 나 연말에 몸 엄청 아프던 거 풀리기 시작함 새로운 시작 가보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진짜 3년동안 개 아팠음...삼년동안 삼재였어서...이제 좀 제발...꺼지자 삼재야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1년차 커리어 박살
2년차 교통사고 위험 2번
3년차 건강 악화&인간관계 박살
나 응급실 가본 적도 없고 팔다리 부러진 적도 없는 개튼튼 몸인데 원인 모를 온몸 통증에 죽는 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숭이 욘나 … 이상한 선택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끝이라 생각해~ 이미 좋은 기운은 다가오고있을거야 !!!!! 고생했다 빵빵이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작년에 위경련으로 응급실에 열 40도 이상까지 오르고 올해는 경찰서만 두 번에 교통사고 응급실까지 다녀왔는데 진짜 다 풀렸으면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혐) 멕시코 사람들 헹가래 도중 추락한 한국 아저씨
11:08 l 조회 4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0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2
11:07 l 조회 21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3
11:06 l 조회 12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7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2
11:06 l 조회 9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3
11:06 l 조회 16
주식이라는게1
11:06 l 조회 15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6
11:06 l 조회 17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11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
11:06 l 조회 16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6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10
일본 축구 개잘하네10
11:05 l 조회 15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7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7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11
괜찮다 !!! 걱정말자 !!!
11:05 l 조회 9
삼성 계약학과6
11:03 l 조회 44
알바하는데 단골아저씨가 갈수록 친한척하고3
11:0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