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대학을 안나왔는데 워홀 다녀와보니 내가 영어 좋아하능 걸 느끼구 어렸을 때부터 언어 좋아했어서 •• 영어통번역학과 가보구 싶어
삼십에 대학 다니겠지만 ㅜ ㅜ 안하면 후회할 거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
|
어쩌다 보니 대학을 안나왔는데 워홀 다녀와보니 내가 영어 좋아하능 걸 느끼구 어렸을 때부터 언어 좋아했어서 •• 영어통번역학과 가보구 싶어 삼십에 대학 다니겠지만 ㅜ ㅜ 안하면 후회할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