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좀아포 웹소설 작간데 혹시 이런 전개 어떨 것 같아?
주인공들이 학생이고 2024년이 배경이라 다들 좀비를 처음 딱 보고도 엥 저거 좀비 아님?이라고 생각하는 세계관 ㅇㅇ
보통은 막 괴물이라 부르거나 저게 뭐야>〈 이러면서 우왕자왕 하던데 난 그런 전개가 별로라서...
|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
|
나 좀아포 웹소설 작간데 혹시 이런 전개 어떨 것 같아? 주인공들이 학생이고 2024년이 배경이라 다들 좀비를 처음 딱 보고도 엥 저거 좀비 아님?이라고 생각하는 세계관 ㅇㅇ 보통은 막 괴물이라 부르거나 저게 뭐야>〈 이러면서 우왕자왕 하던데 난 그런 전개가 별로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