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취미가 없어서 내가 뭘 좋아하는지 모르겠어ㅋㅋㅋㅋ
진짜 집-회사-집(가끔 업무 보충공부)-회사, 주말에 친구랑 수다떨기 이렇게 무한반복하는데 남친도 없고 취미도 없고 심심하진 않고 외롭지도 않고 그냥 무~~난한데 발전이 없어서 취미 하나쯤 갖고 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01) 게시물이에요 |
|
나 취미가 없어서 내가 뭘 좋아하는지 모르겠어ㅋㅋㅋㅋ 진짜 집-회사-집(가끔 업무 보충공부)-회사, 주말에 친구랑 수다떨기 이렇게 무한반복하는데 남친도 없고 취미도 없고 심심하진 않고 외롭지도 않고 그냥 무~~난한데 발전이 없어서 취미 하나쯤 갖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