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4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올해 26인데 맘에 들던 애 성인 될때까지 기다리다가 다가가보려는데 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엥 걔가 너 만나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줌이 아니라 걔도 민짜때부터 나한테 관심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걔 대학가면 너 눈에도 안보임 ㅜ 아저씨라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저씨는 아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저씨지 니가 소맥말때 쟤는 갓 중학교 입학했는데 너네 같이 학교다닌적도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딩임? 난 직장인이라 못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졸업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20살은 또래 만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상 좋아하는 애들 많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설 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칫국은 아니랍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20살때 23살도 많아보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별로~~~~~~~~~~기다렸다는 것도 하나도 안 멋있고 걍 우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생 새내기면 복학생도 나이 많아보이는데 26이면 그 이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저씨가 욕심도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아저씨는 진자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 할아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어린애구만.. 서로 좋아하면 대시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 다 어린애는 좀 아닌듯.... 한 쪽만 어린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6살도 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젊은거임 어린게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20은 몇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2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걔가 관심 있다는 건 어케 알어...? 난 26인데 20이면 너무 애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미자때는 뭣 모르고 성인이 멋있어 보여서 그런거지 솔직히 대학만 가도 눈높이 달라져서 다른 사람 사귐ㄹㅇ
나중에는 좋아했다는 사실마저 잊어먹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자때 걔를 이성으로 생각했던거 조차가 맞는거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이 상황이 너무 다름
20살 이제 시간도 엄청많고 주변에 새로운것투성일텐데
바쁜 졸업반 누나면 앵간해선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별로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성년자일때부터 호감 있었다는게 진짜 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오히려 민짜여서 들이대는거 밀어낸거고 성인되고나서 나도 솔로고 걔도 만나는 애 없어서 만나볼까하는건데 왜 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이렇게 생각해봐 쟤 중학생때 너 군대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단한 사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은 별생각 없는데 새내기때 26사귀는 친구보면 다같이 절레절레 했던 기억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살 또래 만나게 냅둬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걍 만나~~~ 나중에 후회해도 본인들 몫이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여동생 20살에 같은 과 동기 26살 남자 만나서 지금 거의 2년째 사귀고 있는데 보면 진짜 한심함
나이차가 그렇게 나는데 칼같은 반반더치페이에 데통에 거의 가스라이팅 당하면서 사귀고 있던데 내가 아무리 잔소리를 해도 이미 사랑에 미쳐서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더라
주변에서 아무리 이상하다고 정상 아니라고 말해줘도 안 들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20살때 친구가 24살 만났는데 우리끼리 복학생아니냐.. 나이 많은 거 아니냐는 소리나옴..ㅋㄱ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저씨 아니라고 바락바락 우기는 것부터가 아저씨 마인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살한테 26살 아저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한달에 커피값 27000원 ㄱㅊ지…?2
1:25 l 조회 14
30대가 어리진 않지3
1:24 l 조회 15
내가 맨날 로또 사는곳... 1등 한번도 안나왔던곳인데 이번에 1등 나왔네
1:24 l 조회 6
소개팅 처음인데... 대부분 예의상 두세번은 만나?4
1:24 l 조회 21
아씨 ㅋㅋㅋ 유튜브에 악플달려서 제미나이한테 댓글대리시켰더니
1: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