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4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지금 27살이고 바로 취업은 안될 거 같은데
하반기에나 딱 됐음 좋겠음…
인서울 4년제 공대 작년2월 졸업 
대표 사진
익인1
안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ㄹ 그냥 어디든 중소라도 됐으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스펙 개똑같다 난 올해 2월 졸업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아직 졸업 안했자나? 부럽ㅋㅋㅋㅋ ㅜㅜㅜ 공백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휴학이라는 공백이 있었음 ㅋ쿠ㅜㅜ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업 공백보단 나을걸 ㅋㅋㅋ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야ㅋㅋㅋㅋㅋ 난 졸업유예로 올해 2월 졸업 근데 2년 휴학도 있음ㅋㅋㅋ쿠ㅜㅜㅜㅜㅜ 올해 무조건 취업할거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뽑아주라 뽑아주…올해는 진짜 들어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ㅜㅜㅜ 27되니까 이젠 숨막힘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올해 무조건 끝낸다 어디든 취업하고 이직준비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같이 파이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자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에바 아니라면 다행 ㅎㅎ 상반기에 들어가기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덜 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대 졸업하고 입사했는데 동기 중에 여자 27 꽤 있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다 같이 하반기 입사했으니까 이제 그 분들 28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적정기인가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27....꼭 취업하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자아자…몬가 나한테는 27살이 마지노선 느낌…진짜 올해 꼭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야지 뭐... 별수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 근데 상반기에 빨리 들어가야되나 싶어서ㅠㅜㅜ 별 차이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반기나 하반기나... 어차피나이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반기 입사하면 바로 28되니까 막 좀 그런가 싶었음..어차피 같다면 다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이 다들 그런거 신경안씀... 나 28인데 솔직히 내가 몇살이지 이러고 다니는걸 호호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반기는 아예 안 넣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월쯤부터는 계속 넣을 거 같은데 바로 붙는다는 보장은 없응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8 06.27 16:3763304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11 06.27 14:5655676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93 06.27 18:1617440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618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80 0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1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4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2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3
8:14 l 조회 5
철학책 추천해줄 익들 있니
8:13 l 조회 5
마운자로 맞고 2달만에 요요로 근육 1.5kg 증량5
8:12 l 조회 13
다이어트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8
인기글 누르는거마다 여시글이네1
8:11 l 조회 12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1
8:11 l 조회 6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3
8:11 l 조회 12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1
8:11 l 조회 15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3
8:11 l 조회 16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4
8:09 l 조회 34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43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6
8:07 l 조회 20
나 싸불당해9
8:06 l 조회 6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4
8:0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