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6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5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어제 열 39도 찍고 오늘 독감검사해서 독감 땅땅됨....

감기 걸리면 항상 열이 없었는데 이번에 고열로 개고생함...

고열이면 정신이 1도 없다던데 진짜였음 오늘 아침에 병원도 혼자 어떻게 갔는지 모를정도로 힘들었다 흑

다들 독감조심해... 나처럼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열 잘 안 나서 ㅠ 열나는 건지도 몰랐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코로나보다 더 아팠음 미치는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나 진짜 코로나는 기침할때 목에 칼 들어간 느낌 때문에 뭐 이런 병이 다 있나 했는데 독감 진짜ㅠ 자다가 너무 아파서 엄마한테 병원 좀 데려달라고 울었던듯.. 목소리 아예 0 되고 코로나랑 비교가 안됨 독감이 제일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감 걸리면 걍 병원 가서 독감 검사 3만원 하고 확정 나면 링거 하나 맞아.. 나 울면서 앓다가 링거 맞고 잘 수 있었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감 진짜 유행이야 마스크 쓰거 다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랑 똑같다 어제 걍 목이 근질근질 하길래 목감기? 했는데 오늘 열 39도됨... 진짜 열이 심하니까 글씨가 안읽힘 지금은 약먹고 열 내려서 누워서 인티하는중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열도 내려갈듯하면서 다시올라옴 목소리도 지금 맛이가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요즘 독감 유행이야?? 날씨 엄청 따뜻해서 올해는 유하게 넘어갈 줄 알았는데 독감은 진짜 지치지도 않고 찾아오네.....걸린 익들 푹 쉬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열 오르니까 병원을 못 감 그냥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3주동안 앓았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기 1주 낫자마자 바로 독감 2주..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독감은 아닌데 그냥 감기로 3주동안 고생함 .. 진짜 걸리지마 ㅜㅜ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주말에 응급실 갔는데 나 같은 환자 엄청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인분도 코로나때 못느낀 통증 이번에 개쎄게 겪으셨댔음... 무서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열 40.3까지 오르더라 기초체온 높은 편이긴 해도 40도 넘은 건 간만이였다^^ 눈앞이 흐리고 두통 오지고 하체 근육통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진짜 유행인가보네..집에만 있어서 몰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나도 연말에 독감과 함께함
수액이랑 검사비 약값 포함하면 15만원 정도 나온듯... 독감백신도 제때 맞자 ㅈ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나는 게 제일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독감 ㄹㅇ 힘들었어…
열이랑 목 찢어질듯한 기침 오한 근육통이 제일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아침에 나 코감기 너무 심해서 병원 갔는데
2시간 기다림......지금 진짜 유행이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독감걸린 익들아 꼭 수액 맞아 수액 맞으면 진짜 바로 살아남 비싸도 그게 직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38.5도에 독감 증상 다 있는데 초기라 그런지 음성나옴.. 의사쌤도 독감같다고 했는데 아무튼 정신놓을뻔 하다가 수액맞고 그나마 나아쟜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감기 잘 안걸리는데 이번에 진짜 죽다살아남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명대 간호 진심..1
15:44 l 조회 10
쟈철 화장실 쓰는데 지하철 직원으로 되보이는 분이 볼일보고 손 안 씻더라..
15:44 l 조회 4
와 집대청소했더니 땀 줄줄난다...
15:44 l 조회 2
축구 아 회복이 안되네 진짜....
15:44 l 조회 6
진지하게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1
15:44 l 조회 12
중국인들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15:43 l 조회 13
나이들면 술담배야식 안해도 배 나오나?2
15:43 l 조회 10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6
저당 아이스크림들은 왜 마트에 잘 없을까
15:43 l 조회 8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15:42 l 조회 43
이거 턱이 튀어나온거야? 아님 턱살이야? 9
15:42 l 조회 38
너넨 성형이나 시술한거 사람들한테 말해?6
15:42 l 조회 24
본가도 살아보고 자취도 해봤는데 확실히 난 자취가 나음3
15:41 l 조회 19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3
15:41 l 조회 28
사장님이 휴식시간에 다들 나가서 먹으라고 인당 만원꼴로 주셨는데
15:41 l 조회 12
혼자 결혼식 뷔페에서 밥 먹다가1
15:41 l 조회 15
익들은 외모 상 중 하 중에 뭐임?9
15:40 l 조회 32
인티 하다가 아무것도 안 만졌는데 가끔씩 알리로 넘어감 2
15:40 l 조회 4
간호익들아 졸업하자마자 탈임상 별로야?2
15:40 l 조회 29
동성(女) 사랑 Istj 익 있나 적극적인 사람 어때?7
15: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