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평점이 3.84인데 잘못해서 3.94로 0.1 높게 잘못 오기입했어ㅜㅜㅜ
키보드 옆칸이 잘못눌렸나봐ㅠ
만약에 서류 합격하면 면접때 말씀두려도 되나?
아직 서류 합발도 모르는데 지금 미리 말하기는 굳이 싶어서 큐ㅠㅠㅠㅠㅠ
서류 합격자도 공고문으로 올라오는 것도 아니고 걍 개별통보더라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학점 평점이 3.84인데 잘못해서 3.94로 0.1 높게 잘못 오기입했어ㅜㅜㅜ 키보드 옆칸이 잘못눌렸나봐ㅠ 만약에 서류 합격하면 면접때 말씀두려도 되나? 아직 서류 합발도 모르는데 지금 미리 말하기는 굳이 싶어서 큐ㅠㅠㅠㅠㅠ 서류 합격자도 공고문으로 올라오는 것도 아니고 걍 개별통보더라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