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근무 하는데, 야간에 연장하게 돼서 야간수당도 발생하면
연장수당 + 야간수당을 함께 줘야 맞는거지??
예를 들어서, 밤9시~새벽1시 연장 발생 시, (연장4시간수당 + 야간3시간수당)이 맞아?
아니면 (연장1시간수당 + 야간3시간수당)이 맞아?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연장근무 하는데, 야간에 연장하게 돼서 야간수당도 발생하면 연장수당 + 야간수당을 함께 줘야 맞는거지?? 예를 들어서, 밤9시~새벽1시 연장 발생 시, (연장4시간수당 + 야간3시간수당)이 맞아? 아니면 (연장1시간수당 + 야간3시간수당)이 맞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