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9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3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시댁이 너무 자주 볼라해서..
나 원래 성격이 집순이에다가 기 잘빨리는 타입이라
사람만나는거 = 쉬지못하는거 라서
무조건 일주일에 5일일하면 주말은 집에서 쉬어줘야  
그다음주를 살수있는사람인데

하루가 멀다하고 보자하고
하....... 너무 짜증난다 우리집은 먼 지방이라 자주 가지도 못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남편이 중재 안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은 이렇다 너가 왜 이해못하냐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뻔뻔하네 이정도면 이혼할거라고 세게 나가는거 아닌 이상 말 안 들을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편이 마마보이임? 왜 아직도 독립을 못하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리가 얼마나 먼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댁은 1시간이고 우리집은 4시간은 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잘못결혼했네 남편도 중재할생각이없고 맞춰줄생각없으면 이혼해야됨,,, ㅜㅜ생각많겟다 결혼전 저런사람일거란 싹은 안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편 진심 뭐하냐.. 제일 문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혼한 지 얼마 됐어?? 나는 시댁 5분 거리 우리집 30분 거리에 사는데.. 결혼 초에는 최소 1주에 1번 꼭 봤음.. 그러다가 1년 지나니 결혼 초 보단 덜하긴 하지만..튼 나 같은 경우도 있어서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 수도 있구.. 그런데 그거랑 별개로 1시간 거리 왔다갔다 하는 거 얼마나 힘든데ㅠ.. 남편 중재도 못하고 반응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년 지나니까 덜 보는 게 어떻게 덜 보게 된거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혼 초 보다 전화도 덜 하시고 같이 밥 먹자고 하시는 횟수도 줄어들어서 자연스레 덜 보게 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회사에서싸우는분들보면 다 이거더라 찐으로...무조건 결혼할거면 시댁멀리하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개싫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걸 모르고 결혼했어..? 어우 개오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모르고 결혼했어...? 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할말 하고살아 감정적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결혼 못할듯 나도 5일 일하면 하루는 자기정비하고 하루는 진짜 침대에서만 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오바네... 1시간도 그렇게 가까운건 아닌데ㅋ...
잘 얘기해서 해결점을 찾든, 빠르게 이혼하든 둘 중 하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애 없을때…저거 평생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이혼 할거면 애없을때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결혼하기전에 이런거 잘 생각하고 해 특히 우리나라 결혼은 진짜 집안과 집안이 합쳐진다고 생각하는 어른들 많아서 딱 나랑 배우자만 보고 결혼하면 안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결혼하기전에 티 안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집은 이렇다라고 하면 안되지 이제 가정을 이뤘으니 아내를 더 생각해줘야하는거 아니냐 중재를 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몰랐냐고? 결혼전엔 남편이 아닌척 한거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주변 결혼한분들 다 결혼하면 달라진다해서 나도 결혼 망설여짐 뭐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나 아는분은 좋아하는 음식 남편이 자주 같이 먹으러 가줬었는데 결혼하자마자 사실 그거 개싫어한다고 그냥 맞춰준거라고 그 이후론 절대 안먹는다함ㅎ...이런 썰을 너무 많이 들어서 걍 잡힌 물고기가 되기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사람이 바로 나예요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악 당사자구나,,,익인은 그냥 흐린눈하고 지내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의외로 먹는거 안맞는 부부가 있어서 동지친구들과 같이 그거 먹으러 다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왜 망혼전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자글방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망혼한거 인정하는거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자글방한거 인정하는거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웅 너도 자글방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댓삭추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망혼한거 세게긁혔나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그런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남일처럼 말하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남일같은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왜 속아서 결혼했는지 알거같기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그런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망혼부부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망한인생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그런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응 맞아 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망혼ㅊ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응 비혼 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애기도 빨리 낳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응 너도 빨리 낳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평생남편한테 속고살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응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없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니가 더 불쌍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응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남편한테 댓글꼭보여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응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긁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응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익인23
왜 몰랐냐고? 결혼전엔 남편이 아닌척 한거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응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응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긁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응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긁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삭제한 댓글에게
또 댓지우고 도망가려고 ㅋㅋㅋㅋ 찌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응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응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혼자 열심히 댓글 달아 ㅋㅋ
뒤늦게 긁혀서 댓글다는 인생이 너무 불쌍…
부모님이 이러라고 키우신건 아닐텐데 ㅋㅋ
알람끄고 간다 ㅋㅋ 혼자 잘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망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3에게
와!!! 21일동안 혼자 긁혀있다가 댓글 찾아서 들어와서 꾸역꾸역 또 댓글 다는거야? ㅋㅋ
또 혼자 쉐도우 하고 놀고 있어라~~ 알람끌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3에게
꾸역꾸역 찾아온거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남편만 보내면 안돼? 나 mz며느리라 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친정은 나혼자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편만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조심스럽게 표현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남편 대처가 에바다...
원래 그렇다니 처갓집 한달만 꼬박꼬박 가면 그런 소리 안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시댁한테 지원받은게 커..?이거에 따라 좀 달라질듯..그게아니라면 네시간거리라도 친정꼭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늘도 비혼을 다짐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싫다고 확실하게 못받아야한다
1년에 딱 몇번만 보겠다고 해야 돼
평생 끌려다니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싸우지말고 웃으면서 말해야해
남편 잘 다녀오라고~

너는 안가? 라고 물으면

당연하다는 제스쳐를 취하면서
내가? 난 쉴거야, 잘다녀와

그러고 계속 나는 못간다는걸 인지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 해결해봐 지인은 빈도가 더 많아지더니 퇴근을 시댁으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금 더 늦기 전에 초반에 확실히 말해 못 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ㅜㅜ남편한테 진짜 서운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이래서 혼자가 좋아... 그냥 가족끼리 살아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진짜로 시댁 때문에 결혼 하기 싫은 케이스,,,진짜 간섭 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ㅋㅋ.ㅋ... 쓰니 딱 나랑 같은 성격이네 나도 그래서 그런거 때문에 결혼할 생각 없는건데.. ㅋㅋㅋ.. 집이 너무 좋음 ㅠㅠ 근데 진짜 결혼한 애들 보니까.. 와.. 뭐 그렇게 자주 왔다 갔다 왕례하는지 귀찮은데 어쩔수 없다 주의더라..ㅠㅠ.. 나랑 너무 안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시댁 생기는게 ㄹㅇ 짜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맞춰나갈수밖에 없어! 결혼은 둘만하는게 아니니까 ㅠㅠ 빈도 줄이는쪽으로 말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정해야됨 ㄹㅇ 빈도수 줄이거나 각자 보러가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남편만 보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남편 혼자 가라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심 이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런 거 초반에 의사 표현 확실하게 해야 돼 주말에 쉬어줘야 하는 타입이라고
빈도를 줄이거나 해서 남편이랑 타협해봐 그래도 이해 못해주면 애 없을 때 빠르게 이혼하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이혼 쉽게 얘기하는건 진짜 결혼 안해본 애들인 것 같고... 나도 유부녀지만 이거는 진짜 남편이 잘 단도리 해야해 아니면 친정한테 도움 요청해봐 이런 상황인데 똑같이 해줄 수 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남편이 불만 가지기 시작하면 왜? 어머님 아버님이 우리 보고 싶으신 것만큼 우리 엄마 아빠도 보고싶어하는데 왜 문제야? 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편이 대리효도 시키는거지 뭐
시부모님이 어디가서 며느리랑 아들부부가 매주와서 그렇게 챙긴다 어쩐다 자랑거리 만들어주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우 ...나도 이래서 결혼하기싫더라 시댁때문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초반에 처신 잘해야함 지금 불려다니면 계속 불려다님 진심 고민 많이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런거랑 어케 평생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초반에 정해야지 이거 냅두면 점점심해짐
친정멀다고 안가지말고 너도 똑같이가
지난주 시댁모임있었으니 이번주 친정가기로했는데
너네집 원래이런거면 나도 이해해줘라!
이러다 애생기면 맨날보자 하겠네
애봐줄테니 저녁은 같이먹자! 아 니가애데리고 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이거는 시부모님이 문제가 아니라 중재안해주는 남편이 아주큰 문제라고 생각해
다른일 생겨도 내편안들어줄거같잖아..
나도 기혼이라 남의일 쉽게 말하고 싶지 않지만.. 진짜 진지하게 얘기해봐
내편이아닌데 내가 믿고살수 있을거같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초반에 남편이랑 말 잘해야해 안그럼 그냥 매주버ㅏ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시간도 먼데.....? 시댁이 가까운 것도 아닌데 저러면 어떡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우리엄마가 예전에 말하던데 남자들은 결혼만 하면 갑자기 효자가 된다고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가 젤 싫어하는거 남편이 중재 안하는거 하… 당장 ㄹㅇ 지금이 기회임 평생 산다고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나도 부모님 지방 사는데(4시간 거리) 시댁이 1시간 거리라 툭하면 자꾸 밥먹자고 부르고 우리집도 안챙기는 가족행사 다 강제참가중ㅋㅋㅠ 쓰니마음=내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결혼전에 얘기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왜 망혼전시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16:07 l 조회 1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
16:07 l 조회 1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1
16:07 l 조회 2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16:07 l 조회 3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16:07 l 조회 2
나만 중학교 고등학교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 하나도 안들어?
16:06 l 조회 6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1
16:06 l 조회 7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1
16:06 l 조회 14
퍼즐
16:06 l 조회 4
원래 나이먹으면 살 잘 안쪄?1
16:06 l 조회 5
운동 쉬는 거 하루 이상 되면 가기 싫어지는 거 같아 ㅋㅋㅋ
16:06 l 조회 6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2
16:05 l 조회 24
와 인테리어 소음 미치겠다
16:05 l 조회 4
마운자로 10키로 빠졌다
16:05 l 조회 15
쿠팡알바 간다
16:05 l 조회 10
🙏🙏상견례룩 둘 중에 골라줄 사람... 복 받울거야 ㅠㅠ🙏🙏5
16:04 l 조회 25
회사에서 엄청 배려해주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16:04 l 조회 13
직장에서 게이인거 밝히지말라고하는데 사생활 좀 적당히물어봐1
16:04 l 조회 23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어떻게 해2
16:04 l 조회 19
집에서 걍 삼각대 세우고 카메라로 증명사진처럼 찍어도 티안날까3
16:0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