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60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내가 게임을 안 해서 남친이 매일 잔다하고 몰래 게임을 하더라고 근데 누가봐도 여자인 사람이랑 둘이 하는 거 같은데 계속 아니라고 하네 이 게임 여자 별로 없다고 정말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친추를 걸어봐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3정도 될듯..? 뭐가 있어? 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닉네임이 여자 같아 ㅜ 등수도 계속 꼴등이시고.. 그리고 남친이랑 뒤에 태그?번호? 맞춘 거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 미쳤네 무조건 막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닉넴,태그 알아낸다 - dak.gg에 검색해본다 - 무슨캐릭터했는지,듀오했는지,킬뎃 확인해본다
그분이 잘해서 버스타는거면 몰라도 잘못하는데 계속하는거면 뭐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이 해서 말해줬는데 캐릭터도 새이지??그런 여자들이 만ㄹ이하는 캐릭터만해서 더 의심이 간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음... 세이지면 여자 맞을듯.. 보통 뉴비여자들 세이지 많이함
태그 맞춘거부터 남미새 육수우림+물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 게임도 잘하는편이라 그냥...몰래한 거부터가 정이 떨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여자있음 성비는 남자잼민이가 더 많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이크를 안쓸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둘이하는거면 무조건 막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게임하다 정분난많음
진짜로. 나 게임 안가리도 다하는 여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둘이 몰래 하더라 나 몰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아 무조건 막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그 발로란트 전적검색 하는거있는데 애인 닉넴이랑 태그 알아내서 전적검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매판 같이 하는 사람있을텐데 그 사람이 애인보다 더 잘해서 버스받는거 아닌 이상 납득불가능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나중에 롤 같이하자고 해서 롤 친구하고 발로 깔아서 들어간 뒤 전적 찾아보는방법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세이지같은거하는 킬 수 낮은 여자 달고 하는거면 무조건 딴맘품고있능거다
그 여자애 목소리 좋을 확률 높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맞아 세이지ㅜㅜ그거 하더라 친구들이 말해줫는데 남친은 계속 남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롤로 치면 애인이 원딜이고 여자애가 서폿챔들고 따라다니는거림 ㅋㅋㅋㅋㅋㅋ
바텀이 커플 라인이라고 하자나 딱 그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보통 남자애랑 태그까지 맞추면서 하징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벅차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에서 너무 주눅드는데 고치는 방법 없을까
15:50 l 조회 1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5:50 l 조회 1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
15:50 l 조회 1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
15:50 l 조회 2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4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1
15:50 l 조회 6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5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1
15:49 l 조회 15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4
15:49 l 조회 11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1
15:49 l 조회 15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2
15:49 l 조회 12
삼전이 시총 다시 가져갓네
15:48 l 조회 7
렌즈 개많이받았어
15:48 l 조회 15
토익 역대 최고 점수라 기분 좋다1
15:48 l 조회 14
수요일이후에 가능합니다는 목요일부터 가능한거지...? 2
15:48 l 조회 7
근로장려금 반기
15:48 l 조회 10
사회초년생이 무조건 걸러야 하는 사무직 조건5
15:48 l 조회 35
아 일하다가 졸아버림
15:48 l 조회 4
여름이라고 홍조 슬슬 또 올라오지..;2
15:47 l 조회 6
면접 이보다 더 최악은 없겠다 했는데
15: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