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퇴근하면 회사 생각 아예 안 해? 난 업무 남아있는 거 해야하는 거 생각하면서 괜히 스트레스 받음…. 어짜피 퇴근해서 하지도 못하는데 ㅠㅠㅋㅋ
너넨 어때 걍 퇴근하면 개인시간 갖고 회사 생각 안 하니…?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너넨 퇴근하면 회사 생각 아예 안 해? 난 업무 남아있는 거 해야하는 거 생각하면서 괜히 스트레스 받음…. 어짜피 퇴근해서 하지도 못하는데 ㅠㅠㅋㅋ 너넨 어때 걍 퇴근하면 개인시간 갖고 회사 생각 안 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