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60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너넨 퇴근하면 회사 생각 아예 안 해? 난 업무 남아있는 거 해야하는 거 생각하면서 괜히 스트레스 받음…. 어짜피 퇴근해서 하지도 못하는데 ㅠㅠㅋㅋ 
너넨 어때 걍 퇴근하면 개인시간 갖고 회사 생각 안 하니…?
대표 사진
익인1
웅 아웃오브안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신경 안 쓰는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예 안함 퇴근하는 순간 off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는 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자기전에 내일 뭐해야되지 생각하긴한데 그냥 생각만하지 별로 스트레스안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난 생각하면 스트레스 받더라..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년차까진 생각했음 지금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6개월 차 ^^…….. 그래서 그런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안 해야겠다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안하려고 더 영상보고 책읽고 그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생각이 너무 많아져서 지금 유튜브 넷플릭스 뺑뺑이 돌다가 물어봤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업무 남았으면 종종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건 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할땐 꿈도 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나야 가위눌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
1:25 l 조회 2
이러면 짤린건가요
1:25 l 조회 5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
1:25 l 조회 2
LCK 합숙 맞았네ㅋㅋ
1:24 l 조회 3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
1:24 l 조회 8
농협은 언제들어와??
1:24 l 조회 11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1:23 l 조회 34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1:23 l 조회 9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1:23 l 조회 1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
1:22 l 조회 19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5
1:22 l 조회 30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1:22 l 조회 41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1:22 l 조회 17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1:22 l 조회 5
팀 농협 모여1
1:22 l 조회 18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1:22 l 조회 17
나 편식 어릴때 개심했어서 물컹거리는 식감 극혐해서
1:22 l 조회 6
뭐야 근로장려금 알림 없이 들어오니 확인하셈4
1:21 l 조회 46
보통 여행사랑 직접 찾아본거랑 가격차이 100만원 정도 나나?3
1:21 l 조회 7
근로장려금이나 실업급여는 진짜 고쳐야 될 제도임6
1:21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