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까지 변비증상 좀 지속되다가 오늘 변 한 3분의 1? 정도 신호오길래 봤는데 변 닦을때 피나오고 변깃물에 피가있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변에 저렇게 빨간 자국? 조그맣게 피같은 색으로 섞여있는데 이거 괜찮은건가..? 고춧가루라기엔 한쪽이 좀 피처럼 빨갰어 매운 음식 이틀전에 먹긴 했는데 이게 원인인가 변 닦을때 피묻은건 치질있어서 그런거 같긴 한데
![[잡담] 혹시 혈변 잘 아는 익 있어? 도와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3/11/b4a78223d88e64e6462252df07676570.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
|
3일까지 변비증상 좀 지속되다가 오늘 변 한 3분의 1? 정도 신호오길래 봤는데 변 닦을때 피나오고 변깃물에 피가있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변에 저렇게 빨간 자국? 조그맣게 피같은 색으로 섞여있는데 이거 괜찮은건가..? 고춧가루라기엔 한쪽이 좀 피처럼 빨갰어 매운 음식 이틀전에 먹긴 했는데 이게 원인인가 변 닦을때 피묻은건 치질있어서 그런거 같긴 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