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글로우 구경중인데 요즘 학생들은 뭐 써...?
디올 샤넬 좀 부담스러운가? 아님 그정도는 그냥 다 쓰나??...미안 진짜 잘 몰라서ㅠ...
사촌동생이라 잘은 모르는데 화장에 아예 관심없다그래서ㅠ
그냥 다른거 주는게 나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
|
립글로우 구경중인데 요즘 학생들은 뭐 써...? 디올 샤넬 좀 부담스러운가? 아님 그정도는 그냥 다 쓰나??...미안 진짜 잘 몰라서ㅠ... 사촌동생이라 잘은 모르는데 화장에 아예 관심없다그래서ㅠ 그냥 다른거 주는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