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69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노로바이러스 마냥 미친듯이 아픔 

인생 처음 걸렸는데

진짜 죽을꺼 같아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먹음 

온 몸을 누가 때린거 같이 아픔 

결국 참다참다 5시 쯤 내과 갔는데 수액 놔드릴까요? 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의 상태임

지금은 약 먹구 한숨 자고 나니까 꽤 괜찮아졌는데

진짜 사람을 이렇게 피말릴 수 있나 하는 병이야

너무 고통스러움

체한 것 마냥 잠 못자서 낮에도 쪼개서 두세번 잤는데도

이게 약 아니고서아 상태 호전이 안되더라

해산물 안먹어서 노로바이러스는 아닌거 같은데

뭘 잘 못 먹어서 걸린거라고 하더라 ㅠㅠ 정초부터 액뗌 씨게 하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12월에 걸렸었는데 이틀은 아무것도 못함 ㄹㅇ… 화장실이랑 침대만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출근하려다가 낌새가 쎄해서 연차썻는데 진짜 잘함 앉아있을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로 쏟고 밑으로 쏟고 난리 나지 않니? 나 진짜 족발 먹고 죽을뻔함 ㅠㅠㅠ 맛있게 먹고 나왔더니 화장실 문 앞에 족발을 쌓아놓더라고 그거 보고 찝찝하다 했는데 그렇게 아파질 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도 육류 먹고 고생함???? 어 맞아 ... 이게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져서 너무 힘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너무 신기했어 ...? 위아래 다 그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고기였엉 내말이 아니 이렇게 위아래로 나올 수가 있다고?? 했다니까 그 복통은 어쩔 거야 진심 그렇게 아픈 적 처음이야 ㅠㅠㅠㅠ 기어서 화장실 가고 그랬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퇴사하고싶다
17:31 l 조회 1
익들아 너네는 enfj 어케 생각함??
17:31 l 조회 2
슈퍼에 파는 회사사무실 과자 추천받아!!
17:31 l 조회 2
식집사가 된다고 딱히 이너피스가 챙겨지는건아니네
17:30 l 조회 2
마라샹궈 묵을건디 계란초밥 vs 흰쌀밥 vs 마라샹궈만
17:30 l 조회 2
착한사람은 사회에서 정도이상 성공 못한다고 생각해?
17:30 l 조회 4
위고비맞은척하기 1일차
17:30 l 조회 3
러브버그 미쳤나
17:30 l 조회 4
나 강아지랑 스튜디오 사진 찍었는데 자랑해도 돼!!? 40🐶🥺❤️❤️❤️
17:30 l 조회 15
만화/애니 카프리 볼때마다
17:29 l 조회 1
피부톤 균일하게 하는 … 시술 뭐있을까 하아1
17:29 l 조회 11
멍충한놈들이 참 많음 깜빡이 켜고 끼워주길래 꼈더니
17:29 l 조회 5
이쁜 무당벌레 오랜만에 본당
17:29 l 조회 11
Bbq 양념 맛있아?1
17:29 l 조회 5
본인표출 오늘 먹은 불닭냉면
17:29 l 조회 8
심리학과 졸업생인데 2
17:28 l 조회 7
거래처 대표가 나더러 AI같다는식으로 말했다는게 왜 저러는거야1
17:28 l 조회 4
알바 면접 거의 뭐2
17:28 l 조회 11
여기서 몇살에 얼마 안모으면 어쩌고 이런거 아무짝에도 의미 없더라ㅋㅋ3
17:28 l 조회 16
이정도면 다이어트식일까?7
17:2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