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2등급 —> 낮은 3등급 까지 떨어져버렸어…
이제 고3 올라가는데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다..
마음먹고 해석하면 잘되는데 시간 안에 풀려고 하니깐 독해가 안돼…
과외쌤 찾아보려해도 마음에 드는 쌤이 없우..
혼자 공부해서 성적 올릴 수 있을까?ㅜ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
|
높은 2등급 —> 낮은 3등급 까지 떨어져버렸어… 이제 고3 올라가는데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다.. 마음먹고 해석하면 잘되는데 시간 안에 풀려고 하니깐 독해가 안돼… 과외쌤 찾아보려해도 마음에 드는 쌤이 없우.. 혼자 공부해서 성적 올릴 수 있을까?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