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센터 취업 4개월된 신입인데 아 그냥.. 하기가 싫음 돈도 일하는
사람도 부족해서 매일 출근해서 1시간 청소하고 퇴근하기 전 또 쓰레기 정리해서 버리고 뭐 이건 다른 데도 그렇겠지… 근데 문서 작업하면서 애들도 봐줘야돼서 스트레스 오짐 최저받는데 스트레스는 극상이고 이 분야는 어딜가든 스트레스일 것 같은데 스펙은 이쪽뿐이고 죽겠다.. 뭘해야하지 앞으로
|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
|
아동센터 취업 4개월된 신입인데 아 그냥.. 하기가 싫음 돈도 일하는 사람도 부족해서 매일 출근해서 1시간 청소하고 퇴근하기 전 또 쓰레기 정리해서 버리고 뭐 이건 다른 데도 그렇겠지… 근데 문서 작업하면서 애들도 봐줘야돼서 스트레스 오짐 최저받는데 스트레스는 극상이고 이 분야는 어딜가든 스트레스일 것 같은데 스펙은 이쪽뿐이고 죽겠다.. 뭘해야하지 앞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