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1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여행 혜택달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1. 평소 피부 알러지 달고 다녔던 사람
2. 어렸을 때 알러지 겪었던 사람
3. 비염있는 사람(코 하면서 비염 같이 수술할 순 있지만 나 포함 내 주위친구들 더 심각해지기만 함)
4. 여드름 피부(코 수술 하게되면 코 위에도 여드름 올라와서 더 괴로워짐)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예민민감피부인데 코에 블랙헤드 생기는거빼고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염ㄹㅇ 코 겁나건조해 특히 겨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완전 나임..
코를 풀 수가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알러지? 근데 여드름 있으면 하면 안된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타야 아토피말한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염은 진짜 더 고통스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염땜에 코수술 알아보고있는데 재발하는건 알았어도 여기서 더 심해진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비염이라 수술 전에 코 풀고 코약넣고 하는게 일상였는데 수술하고 나서 코 왔다리갔다리 제대로 풀지도 못하고 일단 보형물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더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코도 골게됐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4 이지만 했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ㅎ
코에 여드름 때문에 염증 생길 때마다 너무 무서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34인 나는 안 하는 걸로 할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아토피 있으면 코수술하면 언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아토피 심한 편인데 코수술 하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6세까지 아토피 달고 살고 그 뒤로 약물치료 잘 받아서 성인될 때 까지 아토피증상 없었는데 코 하고 나서 얼굴 주위가 너무 가려워서 병원 가보니까 아토피 증상 다시 올라왔다더라.. 아마 피부속에 보형물 넣고 다시 올라온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 어렸을때도 있고 지금도 있는데,,,,,,,,,,,,,, 알려줘서 고마워… 진짜 요즘 많이 고민했는데 안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비염 개심한데 맨날 코 엄청 푸는데.. 너 한지 얼마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딩때부터 유명한 콧물쟁이였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지 6년됐고 6년차에 비혐 수술 포함 자가늑으로 다시했는데 다시 피부염올라와서 작년에 다 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부 얇은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콧잔등이 보랏빛일정도로 피부가 얇은데 하면 안되겠지...... 사실상 지금 하는 것도 늦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실리콘 다 비쳐서 누가봐도 분필코됨.. 비순각엔 자가늑 기증늑 넣고 뭐 귀연골 쓴다 하더라도 기둥엔 실리콘 넣어야하기 때문에 더 잘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ㅎㅏ... 어차피 무서워서 못하고 있었는데 깔끔히 포기해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에 여드름 자주나는 사람 하면 더 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염 진짜 비염수술 같이해도 안없어지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는 글씨체 못바꾸지? 폰트
13:14 l 조회 1
셀토스 신차 예쁘다...
13:13 l 조회 10
광주 동명동 잘 아는사람?
13:13 l 조회 6
점심 갈비탕 먹으러 왔는데 후식 뭐 먹지?4
13:13 l 조회 10
걍 누구 까면서 친해지는 애들은 그런 수준인거임 삶이
13:12 l 조회 10
기타 오 스리랑카에 이런 곳이 있어?
13:12 l 조회 10
벽간소음 그냥 무시 하는게 답일까??
13:12 l 조회 7
애들아 나 네일 너무 길어? 40 10
13:12 l 조회 26
우리나라여자들 왤케다들마른거야3
13:12 l 조회 24
경기도-대구 장거리 연애.. 돈이 물처럼 나감 6
13:12 l 조회 14
카톡 차단해제 풀었는데 친구 목록에서 사라짐2
13:11 l 조회 10
직괴 신고하면 역고소 당하니??2
13:11 l 조회 8
정신차리고 돈모아서 이사가야지
13:11 l 조회 16
단순 변심으로2
13:11 l 조회 9
친구 임신해서 선물해주려고 하는데6
13:10 l 조회 18
에2블리 빅사이즈에서 옷 산 것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으면 공유해주라ㅠ
13:10 l 조회 1
지방러인데 서울은 놀러만 오고싶음3
13:10 l 조회 19
친구한테 서운한데 카톡봐줘5
13:09 l 조회 68
다들 집에서 가성비 손 보습용로션 뭐 발라?5
13:09 l 조회 14
아 쏠탑투 언제 들어가냐 진짜 애매하네1
13:0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