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81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야구 T1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내가 할 수 있는 노력도 다 하고 할 수 있는만큼 견뎌보ㅓㅆ는데도 후회할거같아서 궁금해..
대표 사진
둥이1
애초에 오래 안사겨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덜 좋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완전히 감정정리 끝나고 헤어짐 + 바로 곧 소개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연애 안해도 그만이라는 마인드
그리고 상대가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날 거 같지 않아가지구 아쉬움이 없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해어지고 바로 괜탆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정리하는데 2주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그 2주가 너무 무서워..아무것도 못할거같아ㅠㅠ 상대한테 실망도 크고 내가 할 수 있는 노력도 다 했고 참아줄만큼 다 참아줘ㅛ거든? 근데 3년동안 만난 정 그거 하나가 너무 무서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한텐 현재 모습이 더 중요해서 ㅋㅋ 과거엔 힘이 없어 헤어진 상황과 모습만이 남을 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최선을 다 했고 더이상 후회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해어지고 바로 괜탆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웅 헤어질때도 안 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안우는건 진짜 리스펙이다…바로 담날부터 생각도 안나고 일상생활 잘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3일정도 연락하고 싶어 미치겠는거 빼고는 잘 살았어! 그 이후로 아주 잘 지냈는데 갑자기 지가 인스타 차단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보고 짜증 좀 나긴했는데 괜차낭 연락 할 생각 죽어도 없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3년이면 정리하는 시간 일주일에서 삼주는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것도 헤어질 용기이긴 하지 그때 헤어져서 힘들거 때문에 헤어쟈야 하는거 아는데 못헤어지는거면 조금미련하긴한데 이해돼 내가그엏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5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1
15:06 l 조회 6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5
15:01 l 조회 13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3
15:00 l 조회 26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1
14:58 l 조회 15
애인 인프피인데
14:57 l 조회 13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2
14:56 l 조회 12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5
14:56 l 조회 25
이게 내가 예민한 거야? ㅋㅋㅋ3
14:49 l 조회 63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12
14:45 l 조회 128
결혼 전 동거 찬성하는 부분이야? 둥들은 다들 어때? 1
14:42 l 조회 14
본인표출추리력 좋은 둥들아 내 애인 연락오기까지 얼마나 걸릴지 추리좀 해줘.. 😭
14:42 l 조회 13
이거 정떨어지면 정상..? 반려동물 키우는 둥이들아 6
14:39 l 조회 28
여익들아 너네 연애 경험 많은 상대 만나면 무조건 성병 검사 하자 할거얌???!!11
14:36 l 조회 49
익들 전애인 잘 잊어?1
14:34 l 조회 22
여자들은 살짝 불안형에 잘 요구하는 애들이 연애 잘하는거 같음4
14:26 l 조회 88
너네 애인이 성병검사 하라면 할거야????4
14:24 l 조회 39
너네는 어떤 남자한테 끌림 ??3
14:23 l 조회 54
나 재회했는데 후회함6
14:18 l 조회 89
실연당했을때 주로 뭐해? 5
14:1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