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93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두산 T1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이해되는지 그냥 정신병자같은지 말해주라..

나 가정폭력당하는데 3일전에도 맞다가 

평소에 날 좋아하던 사친애가 있었는데 

걔라도 날 사랑한다는걸 확인하고 싶어서 사귀자고 함

그래서 사귀는중.. 미치겠음 어떻게 해결해야할지도 의문이고..


대표 사진
둥이1
학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인..심지어 성인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솔직히 조금 정병 있어보이는데 정신과 가도 어떻게 해결 못할 정도로 심각한 병은 아닌듯..
심리 상담 받을수있으면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랬는데 애정결핍이고 나는 1n살 연상 아재 만나면서 품... 그것보단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정신과도 다녀.. 익인이는 요즘 안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안그런지 3년 됐어
애정결핍 극복한건 아닌데 외롭다고 안 좋아하는데도 사귀진 않어
가정상황 때문에 그런거면 그걸 해결해야해.. 독립하거나 너가 막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혹시 몇살때부터 괜찮아졌는지 물어봐도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23~24살?
우리 집도 가정폭력이었는데 내가 아빠 힘으로 제압한 이후부터 평화로워짐. 참고로 나 여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친 좋아하는 마음은 있음? 없으면 빨리 말하고 헤어져라 사친한테 몹쓸 짓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33ㅠ 애정결핍을 사랑으로 채우지 마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좋아하는데 같이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 내가 의지하게 되면서 좋아질 느낌..왜냐면 지금 어차피 얘 밖에없어서 좋아질수밖에 없는 환경이야 그래서 헤어짐이 고민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거 그냥 자기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필요한 거 같은데.. 그리고 사람으로 의지하지 않았으면 함. 병원이나 심리 상담 받는 걸 추천할게
그리고 밑댓처럼 독립할 순 없는 건가 근본적인 원인이 먼저 해결되어야 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날 사랑해줄 사람이 필요하다는 말이 맞는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해가 된다.
위로를 못 받으니까 본인 좋다는 사람이 훅 들어오는 거임. 공허한 삶의 오아시스처럼.
본인이 왜 좋다는 건지 이해가 안 가면서도 좋은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병원을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상황을 바꿀수는 없는거야? 독립이라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독립했는데 부모가 둘이면 한 사람은 듸지게 패고 한사람은 내가 보고싶다고 울음..어차피 자기도 방관자면서..그 사람 보러갔다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걍 둘 다 안만나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ㅇㅇ 이게 맞아 연끊어야돼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담에는 널 보고싶어하는 가족보고 보러오라해 네가 가지말고. 그리고 경찰에 신고해 폭력 심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네가 아픈거 같진 않고, 네 아버지가 아픈 사람 같긴하다.
독립해ㅠㅠ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고 지지해줄 사람이 필요한데, 그게 가족중에 없으니까 그러는거 같네. 그친구한테는 네 맘 솔직하게 얘기하고 우선 한달만 사귀어보고 다시 생각해봐도 되냐고 하는게 좋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 많이 힘들었겠다. 여기서라도 쓰니위해서 계속 기도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댓글 고마워 다 정독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글쓴이가 다른 누가 뭐라고 하는 거에 너무 귀기울이지 않았으면 좋겠음. 어차피 글쓴이 가정사는 본인이 가장 잘 알 거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답도 가장 잘 알 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3
9:34 l 조회 13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5
9:34 l 조회 27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4
9:28 l 조회 31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7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29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6
9:16 l 조회 30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52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1
8:45 l 조회 18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54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7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1
8:29 l 조회 63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9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2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2
8:15 l 조회 71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52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9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425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10
7:36 l 조회 124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