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94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떤 사람이 istp랑 infj는 비유를 하자면 독립군이랑 일본군이라고 그만큼 안맞다고ㅋㅋㅋㅋ

그래도 워낙 에너지 없는 사람이라 나한테만 쏟아붓기도 벅차해서 한 눈 팔일 없고

그렇게 무뚝뚝한 사람이 내 앞에선 댕댕이 같을 때 마다 넘 좋다 ㅎ..

대신 연락문제는 내가 반포길 해야함 ㅜ 맞춰나갈거 산더미지만 이것도 재밌어 나름

대표 사진
둥이1
연락문제는 mbti문제가아니라 사람문제같은데
내가만났던 istp들 다 연락 잘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연락에 엄청 집착하는 사람이었어서 애인 덕에 많이 고쳐나가는 중이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래?..나는 못 만날 거 같은데..사람마다 맞는 사람이 있는 거니까
이쁜 연애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이 ~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나랑 애인이야 ㅋㅋㅋㅋ근데 징짜 안 맞음을 사랑으로 이기는 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맞음을 사랑으로 이긴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개개개공감ㅜ
둥이도 어려운 사랑중이구나 ..ㅎㅎ 내가 자초한 연애지만 너무 좋아 저런 애인도 ㅋ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아 ㅋㅋㅋㅋ나 연애하면 항상 폭 빠져서 하는 스타일이긴하지만 이번 연애는
진짜... 내 황소고집마저 바뀌게 하는 사람임 ㅋㅋㅋㅋ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해 ㅜ 힘들지만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왕 내 전애인/ 현애인 엠비티아이다 ㅋㅎㅋㅎㅋㅎㅋ잇팁이랑은 파국이었는데 인프제랑 완전 찰떡궁합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
14:12 l 조회 6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14:12 l 조회 5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3
14:07 l 조회 17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20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8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3:58 l 조회 11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3:55 l 조회 25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25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1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13:45 l 조회 22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3
13:40 l 조회 33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5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6
13:31 l 조회 52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71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37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83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21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68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2
12:52 l 조회 137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