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95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귀고 싶고 그 사람이 궁금한 감정은 아니였고 그냥 진짜 눈길만 가고 좀 설렌다 그 정도였어 
그 후로 좀 뭔가 불편해지는 느낌이 들더니 서서히 식을수가 있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1시간인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그 후로 좀 식었어 그리고 잘 안돌아와… 근데 그 잘생긴 사람도 생각 안나는데 이게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바람이 들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람이 들었으면 그 사람도 자꾸 생각나야하는 거잖아!!! 근데 물론 하루 보고 안 볼 사람이었어.. 아니근데 애인을 많이 좋아하는데도 저럴 수가 있어? 분명 엄청 좋아했단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게 바람이지 이미 눈이 높아진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엄청조아하는데 그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하 진짜? 이거 못돌려? 나 몇개월째 이래.. 근데 잘생긴 사람도 이제 기억도 안나고 얼굴 왜곡됨ㅋㅋㅋㅠ 계속 봤으면 성격 땜에 다시 관심 안갔을거같은데… 하아 왜저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난 잠깐 그러고 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잠깐 그러다 말았어야 했는데 스스로 자책을 너무 오래해서 이렇게 된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래 글 봤는데 아니 그 남자가 어느 정돈데 그래 너무 궁금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ㄹㅇ 연옌급이엏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들도 애인 있어도 이쁜 여자들 보면 좀 그런데 여자는 잘생긴 남자를 별로 못 봐서 더 그러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완전 그거인듯…. 첨봄 글케 잘생긴 사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뇌리에 박혀버렸네 남자지만 살짝 이해는 간다 ㅋㅋ 그 정도로 잘생겼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무의식중에 비교되면서 식은 거 아님 ? 물론 남친도 괜찮고 사랑하겠지만 넘사를 보고 나면 현타가 올 수도 있고
그런 남자 처음 볼 정도면 뭐가 세게 왔나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 그래? 이런 거 못 돌릴까? 남친도 잘생겼음 ㅠㅠㅠㅠㅠ 다르게 잘생겼을 뿐이야 긍데 그 사람도 오히려 처음 보고는
별 생각 없었는데 그 당시 남친이 나한테 권태기 왔어서 내가 좀 힘들긴 했음 그래서 약간 보여주기식으로 나도 남자 만날 환경된다! 이러다가 어쩌다보니 잘생겨서 끌린거같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차피 남자들도 여친있어도 이쁜 여자보면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맘이 좀 식었는데 왜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사람이 너무 강렬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하아 미치겠다 근데 그 사람도 생각 안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죄책감만 가득남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 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 사람은 기억도 안나는데 문제는 확신 사라져서 2개월넘게 식고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2개월이면 그 사람 때문이 아니라 다른 문제로 식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 일 이후로 혼자 왜이러나 혼란스럽고 괜히 내가 스스로 달달 볶다가 지치니까 상대방 단점 보이고 그러다 식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시선감 약간설렘 근데거기까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보고 남친 말고 갈아타고 싶다 이거 아니면 인간이면 그럴 수 잇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2
19:58 l 조회 10
어떻게 짝녀랑 친해지지...
19:57 l 조회 9
2년이나 만나다니 놀랍다 >> 이거 상처될 말이야?
19:57 l 조회 11
이별 내가 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할 수 있을까 싶은 마음에
19:56 l 조회 12
entj 소개팅남 .. 원래 불도저야?1
19:55 l 조회 8
기타 동갑만 만나다가 연상이랑 오랜만에 대화하니까 뭔가 설렘…
19:55 l 조회 9
원래 남자 나이 30 되면 안맞는다 싶으면 얘기 안하고 바로 헤어짐이니?1
19:50 l 조회 30
며칠전 싸웠는데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보여
19:49 l 조회 9
아니 애인집 처음 가봤는데 신발장 발냄새
19:47 l 조회 19
나는 내가 불안형이고 상대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19:44 l 조회 21
애인이 혼술바 가고 싶다고 하면 1
19:41 l 조회 24
수험생 or 취준생한테 고백받으면 어떡할래..?1
19:40 l 조회 19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3
19:37 l 조회 39
남익들 애인이 뚝딱대는거 언제까지 참아줄수있니4
19:35 l 조회 48
나 원래 연락 며칠 하다가 흥미떨어져서 씹는데
19:34 l 조회 17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2
19:30 l 조회 114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2
19:30 l 조회 29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39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2
19:26 l 조회 38
우리 지금 만날래요1
19:2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