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96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사귈수록 더 잘해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오오옹오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빠가 엄청 신나셨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이 너무 귀엽당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웅 고마워ㅠㅠ 따뜻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둘다귀여운데 둥이가 표현을 너무 사랑스럽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꺄악 고마워 둥아..❤️ 너두 사랑가득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저렇게 반응해주면 있는 에센스 없는 에센스 다 퍼다주고 싶을듯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 너무 재밌다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와 나엿름 이거 ㅈ니짜 짱조아!!! 만 연발했을텐데 쓰니 말 잘한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좋아도 좋은 표현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가 쓰니 애인이어도 기분 좋을듯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잉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치 ㄴ화장품회사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댓글 왤케 웃기지ㅜㅜㅜ 그냥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았었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둘다 너므 기엽다 붕방 강아디들 같앵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 둘..𖤐 귀여운 표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둘다 표현 되게 잘하네ㅋㅋㅌㅌㅌㅋㅋ
근데 남친 되게 섬세한가봐 남자들 화장품에는 관심없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쓰니가 칭찬 잘해주고 표현 와방방 해주니 더 그런 거 같아! 쓰니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무슨 화장품인데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
21:12 l 조회 15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1
21:09 l 조회 17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2
21:08 l 조회 14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2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21:05 l 조회 11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2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5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35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19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47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5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1
20:47 l 조회 40
카풀1
20:46 l 조회 10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66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4
20:39 l 조회 39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53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1
20:33 l 조회 26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5
20:32 l 조회 30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1
20:31 l 조회 54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3
20:2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