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00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롯데 T1 KIA 야구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게 안정적인 연애니??

- 서로에 대한 모든 걸 공유

- 평소에 전화 자주함 (오후시간에 한 번, 자기 전에 한 번)

- 평일은 일하고 주말은 무조건 데이트 하는 날

내가 2년만에 연애하는거라 약간 헷갈려 조금 혼자 있고 싶은 생각도 들고 나에 대해 모든 걸 알려하고 내가 또 모든 걸 말해줘야하는 이 상황이 안정적인건지..... 그냥 솔로 기간이 길다보니 이런 걸까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신뢰 높고 떨어져있어도 한결같이 잘 해줌을 느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상대가 친구도 별로 없고 집 일 운동만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서로 불안하지 않고 의존하지 않고 갈등은 평화롭게 해결하고 그런게 안정적인거지 저런걸론 구분 못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롷구나... 그냥 혼자있고 싶다는 생각이 드니까 너무 가까운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쉬는날이 없으니 지친걸 수도 있겠어 그럼 얘기해서 한번씩은 서로 쉬는 날 갖던가 하면 되지 주말 양일 다 보는것도 잘 맞는 커플은 잘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거 같당... 전화를 매일 하고 잇으니 안봐도 안본게 아닌 거 같은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락이 없거나 안만나는 날에도 편하고 불안하지 않고 정서적으로 안정적이면 그게 안정적인 관계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확실히 안정적인 거 같긴한데 그냥 내 문제 인 거 같다ㅜㅠㅠ 솔로일땐 하고싶은 거 다 맘대로 하고 그랬는데 이젠 내가 뭐 할 때마다 얘기를 해야하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1
3:34 l 조회 9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17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0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9
3:20 l 조회 35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4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5
3:16 l 조회 29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3
3:13 l 조회 3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38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2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65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2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3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50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41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89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2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3
1:59 l 조회 90
보고싶다1
1:5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