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11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다른 사람 만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 
대표 사진
둥이1
ㅇㅇ헤어짐을 결심한 이유가 상대가 다른여자만나서 차라리 행복했음좋겠다 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나한테 받는 사랑말고 더 많이 받았으면 좋겠긴 했는데 그래도 다른 사람 만나는 건 싫어…. 아 이기적인건가 마음이 아직 남아서 그런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맘은 너가 새로윤사람 만나면 금방 없어질듯 아니면 너가 아직 맘이 있나보지 난 다른사람만나도 상관없어서 걍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로운 사람도 굳이 만나고 싶진 않더라고 더 매력있는 사람들 많이는 보여도 뭔가 의리를 깨고 싶지 않은?…. 둥이는 이런 맘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딱히..... 식은시점엔 남친이 주는 사랑이 좋았던거지 남친 자체가 너무 좋았던건 아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하 둥이는 새로운 사람 만나고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딱히 새로운사람을 만나고싶다기보단 맘이 없는데 얘를 계속 만나봤자 둘의 시간낭비라 생각햇어ㅠㅠ 어차피 끝은 이별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러네… ㅠㅠ 둥이는 식은 상태에서 상대 만나는거 안힘들었어? 너무 미안하고 힘들고 혼란스럽고 우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전화로 사랑한다고하는데 나도사랑해 란 말이 잘 안나오더라.. 심란하지 생각많아지고ㅠㅠㅠ 아니면 시간을 가져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와 나도 잘 안 나오더랑.. ㅠㅠ 잠도 잘 못자고 힘들고
아 왜이렇게 됐지.. 둥이는 식은 계기가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응 차라리 다른 사람 생겨서 나한테 헤어지자고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그냥 ㄹㅇ 아무생각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봐줘ㅠ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32 l 조회 5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4
9:28 l 조회 15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6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23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5
9:16 l 조회 22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44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1
8:45 l 조회 11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8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2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7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4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0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65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6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5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063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6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5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