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14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T1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1) 내 시간이 진짜 중요함, 영통이나 전화 이런거 긴 일화 얘기해줘야 한다거나 뭐 빨리 결정할게 있어서 하는게 아니면 그냥은 못함
2) 문자 텀 일할때는 3시간 까지는 가는데 퇴근 후에는 그래도. 1-2시간 안에 하려고 노력함
3) 데이트는 주 1-2회 ㄱㅊ… 자취할때는 걍 불러놓고 각자 할일 하면서 놀았는데 이제 본가로 돌아오니까 매일은 ㄹㅇ 못하겠더라

여태 사귀었던 남자들이 다 연락에 좀 집착하던 사람들이었어서 좀……. 피곤했는데 내가 문제인건가 싶었음
대표 사진
둥이1
걍 맞는 사람 만나면 될 정도 근데 연락 중요시 (집착 정도 아니어도) 생각하는 사람 만나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심지어 둘 다 외국인이었음.. 한국보다는 외국이 연락 덜 중요시 한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걍 나라 안 따지고 다 사바사야 ... 근데 익3 말처럼 연애는 서로 맞춰가는 어찌보면 살짝 피곤한 일임 나 원래 연락 안 하는데? 이래도 상대가 원하면 어느정도 맞춰줄 줄 알아야하지 못 맞추겠으면 마음이 그 정도거나 연애할 맘이 없는거니까 차라리 안 하는 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에 좀 봐줄 수 있어?? 난 나름 맞춰본다고 했는데 저걸 계속 해주니까 내가 오히려 오늘 일이 있어서 못하겠다고 얘기를 할때 좀 가볒게 삐진.. 척을 하더라고 나 벌써 질린거야?? 이러면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못만남ㅋㅋㅋㅋㅜ 연락 너무 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솔직히 1번이 제일 무리임 용건이나 급하게 정할거 없으면 전화는 하기 싫다는거잖아 그게 연앤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롱디 남친은 6-7시간씩 전화를 한적도 있었고 전 남친은 매일 밤에 2-3시간씩 영통을 했는데 길게만 아니면 할 만 한데 걔네가 너무 긴거를 원한다 생각했었어… 나 자러 간다 라고 떡밥 깔아도 갑자기 딴 얘기 시작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성향은 다 다르니까 이해하는데 걍 나는 이래 ㅇㅇ 하고 안 맞추려고 하면 연애상대로 별로짘ㅋㅋㅋㅋㅋ 연락을 바라는 애인이라면 서로 양보해서 어느 정도 늘릴 필요도 있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난 나름 맞춰준다고 두달동안 매일 밤에 영통 2-3시간씩 해줬는데 너무 힘들어서 결국엔 내가 맘이 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다른건 ㄱㅊ은데 일번이 빡세네
애인사이인데 이유가 있는거 아니면 못한다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게 뭐라고 해야지 그냥 해도 되는데 2-3시간씩 못하겠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가끔도? 매일은 나도빡셈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몰라 가끔만 하는 남친을 사귀어본적이 없어… 오늘 약속 있어서 오늘 밤에 영통 못하겠다고 하니까 나가기 전에 영통하자고 조르고… 나 기말 과제 중인데 6-7시간 붙잡고 통화하고 그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건강한 연애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 전화빼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난 쓰니같은 스타일 아니면 못만남.. 우리 커플이 딱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익인 커플같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무조건이야 꼭 만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 스타일 반만 나눠줬으면 좋겠다,,,,연락에 집착 안하고싶음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4
5:54 l 조회 7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2
5:39 l 조회 29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9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5:25 l 조회 20
썸붕 어케해 다들?3
5:06 l 조회 48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65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4
4:39 l 조회 91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2
4:37 l 조회 39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30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3
4:33 l 조회 32
마방 하…
4:23 l 조회 68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8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596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134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50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8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6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9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2
3:20 l 조회 60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