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29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42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하나씩 말해주고 가주라 ㅇㅇ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뭘 하던 다 짜증나고 꼴불견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ㄹㅇ … 밥 먹는 것도 꼴보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꼴볼견 지나가면 설마 무관심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바사겠지만 나같은 경우는 꼴불견-정떨-관심 1도 없어짐 이렇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몰라 … 솔직리 무관심과 꼴볼견 그 사이였음 난 .. 안 만나면 무관심이고 만나고 싶지 않고 전화하면 짜중나고 만나면 모든 행동이 거슬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나기귀찮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리액션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돈 쓰기 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약속 잘 안 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말투 바껴 눈에 띄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락하기 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옛날엔 웃겼던것도 헛된소리라고 생각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둥이들아 만났을 때 부담된다던지 힘들다던지 우울하다던지 그런 건 없어? 상대 상처 받을까봐 예전처럼 행동하고 그런 것들은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만나기 싫은 거 있지 뭔가 어색하니까, 스킨십 할까봐 부담스럽기도 하고 상처받을까봐 그래도 나가고 가벼운 스킨십은 싫어도 참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힘들고 혼자 있을때 우울한건 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뭔가 그런 시기에 친구들 더 자주 만나게 되는 거 같은데 내심 적적한 느낌 때문인 거 아닐까? 좀 현타오기도 할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난 오히려 사람을 못 만나겠어 전체적으로 마음이 무거워서…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글쓴이에게
방식은 각자 다른 거니까..? 상대한테 미안한 마음 때문에 마음이 무거울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방치함 걍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상대가 애교부리면 짜증남..
리액션 안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만나서 같이 차타고갈때 창밖만 보게 되더라 그리고 스킨쉽 거부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궁금한 게 억지로라도 좋은 척이 안 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초반엔 억지로 좋은 척 하다가 점점 그런 노력조차도 하기싫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답장 뭐라해야할지 모르겠음. 걍 평소에 아무렇게나 티키타카 하던게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화 안 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와 댓글 난데 왜 나는 좋아하고 있다고 생각했지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뭘 참고 만나? 식었는데 걍 만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연락하기 싫음........
관계도 안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장난도 잘 안받아주고 연락도 느려짐,,
표현도 잘 안하게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걍 안봐도 갠차나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반응 없어지고 눈깔 동태됨 ㅋㅋㅋㅋ 스킨쉽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진짜 화도안나고 무관심 그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카톡 안와도 내알바아님
오면 더짜증남
전화하고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이거 비슷하다 근데 권태기 때도 이건 이러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맘식은걱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ㄹㅇ 예전같앗으면 서운했을 법한 행동해도 무관심 화도 안나고 그냥 니 알아서해라 됨 잔소리도 안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걍 만나기 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먹는 모습이 매우 거슬리고 먹는거가ㅊ먹는걸로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안서운하더라 예전에는 서운했던것들이 ㅎㅎ 정말 하나도... 그냥 아 쟤는 원래 저랬어 또그러네 이렇게 변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22이거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얼굴을 안보고 딴데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데이트도 싫고 연락도 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스킨쉽 거부 !! 이게젤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연락하기 개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톡텀이 진짜 길고 별로 안만나고 싶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서운한거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별로 안만나고 싶어
예전에는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것들이 다 눈에 거슬리고 맘에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연락하기가 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보고싶다느누생각이ㅜ안듦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걍 뭘해도 괜춘!! 여사친하고 새벽 4시까지 놀고 그 사이에 연락하나 없어도 걍 다 괜춘 ~ 걍 클럽을 가도 되고 다 괜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머.. 결국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 내 남친이 그랬다는건 아닌데 그만큼 뭘해도 괜찮았다는 거야 ㅋㅋㅋㅋ 한 연락 이틀 없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나도 그랬는데 .. 둥이는 그럼 극복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니? 난 마음이 떴어서 헤어지자구 했지 ! 뜬 마음은 다시 안돌아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9에게
그렇구나 … 나두 그래야하려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9에게
상대가 그럼 너 잊고 다른 사람이랑 사귀는 것도 괜찮을거 같았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글쓴이에게
웅! 애초에 맘이 떴으니 상대가 누굴 만나건 말건 상관이 없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글쓴이에게
맘이란게 갑자기 뜨는게 아니잖아. 서서히 상대행동에 지쳐왔거나 혹은 다른 어떤 문제가 있었기에 마음이 뜨는거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9에게
어머… ㅠㅜㅜ
나도 그러면 그렇게 되는 과정인가봐 상대방은 엄청 잘해주는데 난 나혼자 그랬던 거긴 하거든 .. 아직 상대 옆에 다른 사람 있는 건 용납이 안 되어가지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글쓴이에게
그건 그냥 안입는 옷같은거야. 분명 안예뻐서 입기 싫은데 버리자니 혹시나 나중에 입을까봐, 아쉬울까봐 내 선택이 후회될까봐 그런거지.

근데 정말 좋아했으면 그런 생각자체가 들었을까? 난 이미 끝난 관계라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싸운걸 안 풀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마음이 의심감 내가 좋아하나? 식었나? 내가 얠 사랑하나? 막이러는거같아 왜냐면 내가 요즘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쉽게 짜증나고 스킨쉽 하기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아무리 직설적으로 말 못하는 사람이여도 단답하고 말 끝맺음 하는게 많음 그리고 표정은 무표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만나는거 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스킨쉽거부 뭔가 그냥다짜증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잔소리 안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남익인데 난 첫사랑하고 후유증 오래갔던게 전애인이 마음떴을때 오히려 나한테 애정표현 많아지고 더 잘해줬어. 지금 생각해보면 더 좋아해보려고 권태기 이겨내려고 한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나랑 비슷해 근데 난 상대 상처 받을까봐 그랬어 넌 그럼 모르고 통보 받았던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연락하는 거 깜빡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스킨십 거부랑 애교부리는것도 보기싫고 밥먹는것도 보기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관심없음 뭘하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연락빈도가 눈에 띄게 줄어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싸우는게 귀찮아서 걍 넘어감 거기에 내 감정을 낭비하고 싶지 않음
스킨십 하는게 극혐인 수준이 됨 손 스치는 것도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걍 남여 똑같지 않나 연락 텀 커지고.. 뭘하든 걱정 안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너 며칠전에 맘 뜬 둥이들 어쩌고 하는 글 쓰고 댓글에서 맘 맞는 사람한테 DM하자고 했던 그 글쓴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남친입장에선 갑자기 연애가 편해짐 화도 안내 싸움도 안나 하고싶은거 하자고 조르지도 않아 잔소리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서운한게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동.태눈.깔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
14:20 l 조회 1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6
14:17 l 조회 15
애인이 전애인 멀프해둠
14:17 l 조회 10
정은 진짜 한 순간에 떨어져버리는구나2
14:15 l 조회 24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5
14:12 l 조회 21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14:12 l 조회 10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7
14:07 l 조회 29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26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11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
13:58 l 조회 14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
13:55 l 조회 34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26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1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3
13:45 l 조회 23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4
13:40 l 조회 35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7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6
13:31 l 조회 58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73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43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