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43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야구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가슴이 빵꾸 뚫린거처럼 진짜 너무 아파 진짜 총맞은거같애 가슴은 언제 괜찮아지는거야
대표 사진
둥이1
시간이 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느정도 흘러야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쎄 사람마다 다를걸? 난 근데 바로바로 극복해서 주변보면 길면 5년은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꾹 참고 한달만 지내보자.. 한달 지나니까 숨통 트이기 시작하더니 지금 한달하고 반 지났는데 이제 아무렇지도 않아ㅠㅠ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두 이주차인데 시간지날수록 옅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3일차... 가슴이 진짜 시려와
이거 언제 괜찮아질까ㅠ
혹시나하고 매일 핸드폰만 보고있고
강제 다이어트중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왜 헤어졌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이틀차야...
일 어떻게 하지.. 진짜 너무 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잠도 안오고 입맛도없고 멍해 너무 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3-4개월때 괜찮아지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16:22 l 조회 3
데이트비용 10:0 연애하니까 ㄹㅇ 연애할맛남1
16:20 l 조회 20
재력 차이 고민 1
16:20 l 조회 11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6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16:19 l 조회 3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3
16:14 l 조회 11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1
16:13 l 조회 25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16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4
16:09 l 조회 24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2
16:06 l 조회 16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5
16:03 l 조회 32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18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11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4
15:59 l 조회 32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11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4
15:53 l 조회 47
특별히 빡세게 꾸민 날에 애인이 예쁘다고 안해주면 뭔가 서운함
15:51 l 조회 16
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는 거 ㄱㅊ?2
15:49 l 조회 25
답답한 애인이랑 오래 갈 수 있으려나3
15:48 l 조회 24
애인 멀프에 가두는 이유가 뭘까1
15:4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