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47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날 정말 사랑하는건맞아..

근데 내가 의심하는 이력


1. cc였던 전애인이랑 헤어지고 1년이나 지났는데 아직 친함. 

애인피셜 정말 아무마음없어서 서로 친구 할 수 있는거라함.. 한 학년에 15명인 소수과임..

2. 나랑 썸탈때 전애인이름으로 나 부른 전적 2번

3. 나랑 사귀고 전애인 자격증 시험날에 잘 치고오라고 카톡보냄. 

-> 이거 애인이 자기 입으로 말했는데 내가 기분나빠할줄몰랐다함 ㅋㅋ 이때 엄청 내가 화내고 헤어지자했지만 내가 잡힘 결국.


4.애인 생일날 오후 9시에 전애인이 내 애인한테 "생일축하해 00오빠 늦었지만 좋은하루 보내길바래" 라고 옴.

5. 전애인생일 곧 2월 4일인데 벌써부터 짜증나 음. 설마 생축한다고 보낼라나? 싶고 ㅋㅋ


지금 의심되는건 얘 요즘 생활 루틴이 오전 6시에자고 오후 1시에 일어나는 삶인데 

갑자기 오늘은 오후 9시에 잔다고 연락와서 피곤하냐고 물으니 이제 갓생살아야겠다면서 

오늘은 일찍 자야겠다함 ㅋㅋ  뭐지? 싶지만 알겠다했음.

근데 생각해보니 전애인이랑 얘랑 집 5분거리임.


아니겠지? 그럴만한 깜냥이 되는 위인은 아닌거같은데 

나 짜증나

내가 의심하는거라해도 정말 상대는 진짜 자는거라해도

이런 생각이 드는거면 그냥 헤어지는게 맞지?

대표 사진
둥이1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물고빨고 다 해놓고 친구 이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카톡으로 헤어지자고 보내놔도 될까 ㅋㅋ... 와 진짜 밤만되면 감정적이게되고 짜증나 거가아 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저런 거 반복되면 없던 의심병도 생길 거 같아.. 만나서 얘기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찍 자고일어나는건 오바쌈바 넘겨짚는것같고 나머지는 얘기를 더 나눠봐야할듯 당장 헤어지자고 하지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괜찮았다가 최근들어서 갑자기 나 혼자 쎄해져서 5일간 예민해져있다가 지금 터진거같은데 나 감정 조절이 안돼.. 그냥 카톡으로 냅다 보내고 정신병올거같다고 하고싶어 힘들어 그냥 그만하면안되냐고 물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너가왜그런지알아 저런 것들 계속 봐왔고 스트레스받는데 일찍자너마네 하니깐 더 우울해지는거 그냥 만나서 해 오늘밤만 넘기자.. 그리고 너가 스트레스받을만큼 행복하지않으면 놓아주는게 맞는것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만나서는 말이 안나와.. 마음 약해지기도하고 ... 그냥 만나서하면 내가 진짜 눈물 뚝뚝흘리면서 감정적으로 말할거같아서 내가 감당이 안돼 그냥 지금 계속 글 써보고 아침에 보내놓고 자면 안되려나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바바 걔가 너가 오해하는거라고 육갑떨텐데 다시 만나서 얘기하자 할꺼고 그렇게 만나는거랑 너가 아무 언질없다가 얘기하는거랑은 다름 분명히 너가 얘기하고 다시만날때까지 변명거리를 생각할 시간을 주면서 너만 이상한 사람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케에에이,, 남친한테 방금 그냥 자냐고 카톡보냈는데 딱 방금 일어났다고 운명이라고 신기해하네.. 이거 맞냐... 나 눈물 개 쳐 흘리면서 둥이랑 얘기중이야 난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자촉은 대부분 사실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본문내용 다 말하면서 너도 기억하겠지만 난 이거때문에 정신병걸릴거같다고 계속 생각나서 못사귀겠다고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근데 이미 어느정도 돌아갈 구멍 마련해놔서 상대도 너 안잡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이정도면 그 전여친 이야기 들을때마다 정신병올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들을때마다도 정신병오고 무슨일이 더 생길까봐도 정신병걸릴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니깐 나는 친한 여사친 얘기만 들으면 발작인데 전여친은 오죽할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여사친한테는 아무 생각없고 만나든가 말든가인데 ㅋㅋ 와 전여친은 모르겠어.. 나랑 전여친이랑 서로 얼굴까지 아는 사이라 그런가 진짜 정신병올거같아 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의심할정도까지 온거보면 니 남친이 앞으로 전여친 안만겠다는 확답듣기전까진 너의 의심만 커질거같아.. 남친한테 너 감정 잘말하고 대화해보는게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전애인이랑 친구한다는거 역겨움...
백퍼 미련 남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아 현여친에대한 예의가 없음 지들만 추억이지 그냥 쓰레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익인데 내친구들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헤어지고 친구하는 애들하고 그냥 파트너 관계임 물론 아닌사람도 있겠지만 내주변은 다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1부터 이별 감이야 ㅋㅋ 카톡으로 이별 통보할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와 나랑 비슷하다 나도 전애인이 지 전애인이랑 친함 ㅇㅇ 둥이 애인 말대로 아무 감정 없다고 함
얘랑 그 여자랑 3분 거리 참고로 나랑 그 여자분 같은 건물은 아니고 옆건물 ^^ 여기다 다 쓸 순 없지만 ..... 나 그냥 내가 너무 좋아해서 못놓고 맨날 울면서 지내다가 헤어지니까 속시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걔네 다시 붙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노노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졌는데 내탓인가 봐줘
21:08 l 조회 13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아 그 당시에 남미새 끼3
21:07 l 조회 15
인팁1
21:07 l 조회 7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
21:05 l 조회 8
하 소개팅 망했다1
21:05 l 조회 11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21:03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14
이거 나한테 마음 있어보임??? 회원 9
21:02 l 조회 15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
21:00 l 조회 13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43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20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19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6
20:47 l 조회 28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12
20:46 l 조회 43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10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4
20:45 l 조회 20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25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1
20:41 l 조회 10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4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2
20:3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