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5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7:3이나 6:4? 그정도로 낸거같은데 내가 안낸것도 아니고 갑자기 그냥 돈 똑같이 쓰면 좋겠다고 하는데 이거 헤어지자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그건 아닌데 자기가 더 부담해서까지 만날 정도로 좋아하진 않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럼 여익은 지금까지 절반도 안내줄정도로 애인 별로 안좋아했던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엥? 나 돈 안썼단 얘기한적 없는데
연하남 만날때 내가 거의 다냄
애기 만나면서 더치페이하기 쪽팔려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럼 연하남이 여익 안좋아했던건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못쓰게 한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돈 좀 써라 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돈 없어진 거 아니야? 왜 그러는지 무러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 걍 돈 부담돼서 그럼 근데 그렇게 말할정도면 좀 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가 좀 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때까지 더 내어준 게 고마운 거 아님...? 계속 그렇게 했으면 부담스러워서 그렇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솔직히 먹는 것도 남자들이 보통 더 먹는데 한두번 보는 사이도 아니고 계속 5대5 내라는 것도 난 좀 그렇더라 전남친이 내가 시킨 메뉴 맨날 뺏어먹으면서 돈은 5대5 바라서 헤어진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지들 먹는 양 생각도 못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6:4는 당연한거같은데… 커플세트먹는다는 가정으로 이게 더치아니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가끔 즐겨 마시는 익들 아예 안 마시는 남자 괜찮아?10
05.08 12:28 l 조회 1018
20후 여익들아 운동하는 여자 드물어?5
05.08 12:27 l 조회 151
회사 대리님이랑 담주 주말에 저녁약속 잡았어 근데9
05.08 12:16 l 조회 192
남자들 호감있는 여자 한정 별거 아닌거에 빵터지는거 왜그럼??4
05.08 12:14 l 조회 312
연애중 난 내가 이렇게 키 많이 보는지 몰랐네
05.08 12:09 l 조회 67
헤어진지 4개월인데 이제는 진짜 생각도 안나누
05.08 12:01 l 조회 89
진짜 개몽총하네 애인이 내 인티 자꾸 훔쳐봄ㅋㅋ 5
05.08 12:01 l 조회 437
사내에서 짝사랑만 하다가 퇴사하면서 들이대는 경우 많아?3
05.08 11:55 l 조회 264
이별 출근하면서 생각나서 연락했다..!!9
05.08 11:55 l 조회 228
결혼48
05.08 11:28 l 조회 761
썸인지 모르겠긴한데 40 5
05.08 11:28 l 조회 289
헤어지고나서 이상형 적는데2
05.08 11:26 l 조회 71
헤어지고 다 차단당한거면 답없지?5
05.08 11:24 l 조회 185
정상적인 연애는 초창기 도파민 가라앉고 나서 어때?6
05.08 11:13 l 조회 272
남자들 궁금한게 본인이 흡연자면 6
05.08 11:05 l 조회 172
IT프로젝트에서 일하는 중인데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거든 ? 6
05.08 11:05 l 조회 64
재회하고싶다5
05.08 11:02 l 조회 119
4년 사귀고 헤어진지 2달인데 주기만 한 연애가 너무 후회돼 1
05.08 10:55 l 조회 129
연애중 흐규 새벽에 애인이 떡볶이 포장해서 집 서프라이즈해줌 ㅠ 2
05.08 10:53 l 조회 78
생일 당일에 케이크 전해주고 싶은데 애인이 너무 바빠
05.08 10:51 l 조회 16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