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1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진심 왤케 애가 가벼워보일까 

좋은감정 있으면 나랑 있는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하고 결혼하자하고 

좋은 것만 보여줌 

안좋은감정 있으면 자기를 왜이렇게 피곤하게 하냐고 함..

대표 사진
둥이1
위에꺼까진 상관없는데 막줄이 개에바네 회피형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고 결혼 얘기 할 때도 자기네 가족이나 본인 상황같은거 좋은 것만 얘기하고 안좋은이슈는 숨김
진짜 가볍고..사람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우와.. 진짜 별로... 빠르게 마음정리하길바람 연인사이에 좋은것만 있을수없는데ㅠ 본인모습도 많이 숨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고 너무 이미지메이킹하는거 좋아해서 솔직히 소름끼쳐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이거 정떨어져?
19:53 l 조회 3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
19:52 l 조회 9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7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5
19:45 l 조회 17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3
19:43 l 조회 14
헤어지고 카톡 프사2
19:34 l 조회 23
남익 있어?8
19:31 l 조회 37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5
19:28 l 조회 34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4
19:27 l 조회 22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7
19:18 l 조회 251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9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43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7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5
19:01 l 조회 97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3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4
18:51 l 조회 54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7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9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22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