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1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덕질하는 쪽이야.... 웹소설도 많이 보고 버튜버도 자주 보는데 애인한테 단 한번도 숨긴적 없고 누구누구 좋아하게 됐다 방송 진짜 재밌더라 이런 얘기하거든

이번에도 버튜버 그룹에 관심 가서 얘기했는데 약간... 모르겠어 어느 부분에서 삐진건지 모르겠는데 약간 삐진 것 같아

자기한테 그런 얘기하지 말라고 하더니 갑자기 생기는 족족 다 얘기해달래 어디 오프행사 갈거면 자기도 데리고 다니래 이번주 토요일에 지하철 광고도 같이 보러가기로 했어............

내가 버튜버랑 사귀고 싶다 이런 생각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방송 재밌다, 목소리 좋다 이쁘다 잘생겼다...? 정도거든 둘 중 하나 선택하라면 당연히 애인이야

근데 애인은 약간 기분이 안좋은 것 같아서 그 기분 안좋은 지점이 어떤 부분인지 궁금해... 내가 더 조심하고 안하려고 노력하려고 하는데 일단 더 자세히는 주말에 얘기하기로 했거든

얘습을 좀 해가고 싶은데 어떤 부분에서 기분이 안좋았을까... 내가 자기를 두고 다른 사람이 좋다고 하니까 서운했을까?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히 질투나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라면 그런 덕질은 굳이 공유 안 했으면 좋겠어 이성 좋아하는 건데 기분 안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건가..? 내가 연애하고 싶은 감정도 없고 현실적으로 가능성도 없어도 본인 외에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는게 기분이 안좋은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귀여운 질투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덕질은 얘기 안하는게 나음…
그게 인간이면 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분이 좋진 않지 ..... 너는 하는 입장이니까 둘이 다르다고 하지만 상대는 어케 알아 걍 기분 안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런 생각에 대해서 얘기 많이 나눴고 애인도 이해했어 덕질할때 괜찮았고 한동안 덕질 안하다가 다시 덕질 시작했더니 약간 기분이 안좋은 것 같더라구... 혹시 이런 내용을 얘기해도 기분이 안좋을수밖에 없는... 그런걸까? 그냥 덕질을 안하는게 베스트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 질투를하지? 좀 ㅋㅋㅋ모자라다 그냥 얘기는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히 덕질 안해보고 안좋아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너가 이해 안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어느 부분에서 이해 안되는지 알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보통 덕질 이해 못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저렇게 돈을 써도 돌아오는 게 없는데 왜 저렇게까지 열광하는 걸까‘라고 생각함 그리고 내 애인이 덕질하는 것까진 백번천번 양보해서 이해하려고 노력하겠지만 나한테 직접적으로 덕질 얘기를 한다? 뭐 어쩌라는 거지 싶고 기분이 썩 유쾌하진 않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은... 많이 쓰지 않는데.. 게임에 쓰는 것보다 덜한데... 이건 변명이긴해...
요새 누구 방송 보기 시작했다, 무슨 책 읽었다, 요새 무슨 노래 듣는다 이런 얘기 하다보면 덕질 얘기 나오기 마련인데 굳이 숨기면 너무 이상할 것 같아서... 내가 잘못 생각한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굳이 말할 필요도 없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덕질하지만 연애하면 자동적으로 덕질을 스톱하게 된다는 점에서 덕질과 연애를 병행하면 애정이 분산될 수밖에 없는 구조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음 애정이 분산되는데 그게 기분이 안 나쁠 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이나 만나는 부분에선 전과 동일해도 내 마음속 파이가 나눠진다는 느낌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내 애인도 피규어 애니 버튜버 좋아하던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
0:01 l 조회 2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1
06.28 23:59 l 조회 8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06.28 23:58 l 조회 10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1
06.28 23:56 l 조회 15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11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2
06.28 23:56 l 조회 21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9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6
06.28 23:52 l 조회 26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8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21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5
06.28 23:43 l 조회 7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5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4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8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1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06.28 23:38 l 조회 30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3
06.28 23:37 l 조회 51
애인이 에어팟 분실했는데 멍빡쳐
06.28 23:35 l 조회 15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44
06.28 23:34 l 조회 17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0